Daily Life/맛집

지코바 치킨 메뉴 순살 양념 중간맛

지금여기행복 2021. 5. 1. 22:50
반응형

지코바 치킨 메뉴 순살 양념 중간맛


지코바 치킨 아시나요?

부산에서 1994년에 시작해서 벌써 20년이 넘은 치킨이네요!

치명적인 불맛양념은 가끔 지코바 치킨을 주문하게 합니다.

 

치밥의 원조라고 꼭 밥이랑 먹어야해요.

양념이 맛있어서 밥이랑 먹어야하는 것도 있지만 다른 이유도 있습니다.

지코바 치킨 순살 양념 순한 맛입니다.

지코바 숯불 양념 치킨

숯불향이 나면서 양념이 진짜 매력적입니다.

숯불에 구운 치킨이라서 튀긴 치킨보다 좀 더 건강한 느낌도 있어요.

지코바

구성품은 치킨 1박스 치킨무, 콜라 이렇게 옵니다.

지코바 치킨 메뉴

지코바 치킨 메뉴

지코바 순살양념 치킨 2만원

지코바 양념치킨 18천원

지코바 반반치킨 18천원

지코바 소금구아 17천원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이 아니라 햇반이 있습니다.

치밥을 엄청 밀고 있어요.

 

메뉴는 다양하지 않고 양념의 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맛 선택

아주 매운 맛

매운 맛

중간 맛

순한 맛

 

양념치킨은 4가지 맛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지코바 순살양념치킨

순살 양념치킨 2만원 배달비 1천원 총 21000원을 결제했습니다.

 

저는 중간 맛이 마음에 들었어요. 매운 맛 먹으면 배가 아플 수 있어서 선호하지 않습니다. 아주 가끔 스트레스 엄청 받은 날에만 매운 맛을 먹어요!

순수 국내산 천연재료로 만들었다고해요. 한국의 토종 맛, 염지를 하지 않은 가공육을 그대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싼걸까요? 양념은 진짜 맛있어요. 다만 약간 양이 부족합니다. 보통 치킨 1마리는 2명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코바 치킨은 치킨 1박스+밥 이렇게 먹어야 2명이서 먹을 수 있어요. 안쪽에 떡도 들어가있어서 가격 대비 저렴하지는 않아요. 양이 아닌 맛으로 승부하죠.

가끔 치밥해먹으면 정말 맛있기에 주문합니다! 살도 야들야들 맛있는 부위입니다! 순살치킨으로는 합격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맛 순살이예요. 가끔 순살 시키면 뻑뻑살이 와서 실패할 때가 있거든요.

지코바 치킨은 치킨과 떡이 같이 들어있어요. 먹다보니 아래 떡이 잔뜩 깔려있더라고요. 처음 오픈했을 때는 떡이 몇개 없네 했는데 아래에 잔뜩 깔려있었어요. 떡도 소스가 잘 베이게 안쪽이 뚫려있어요.

저기보이는 소스에 밥을 비벼서 치킨이랑 같이 먹음 맛있어요. 보통 치킨 먹을 때 밥이랑 같이 잘 안 먹게 되잖아요. 지코바는 반찬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짭쪼름해요.

숯불에 구운 치킨

떡도 들어있어요. 떡사리 추가도 가능합니다!

저는 안 했어요. 밥이랑 같이 먹을꺼니까요.

통깨 솔솔 지코바 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