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

피부 화이트닝 미백 효과 :: 글루타치온 영양제 효능

지금여기행복 2019. 6. 19. 06:58
반응형

요즘 핫해핫해 영양제 글루타치온 아시나요?


저도 약튜브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모 유튜버 분께서 미백 영양제로 소문내서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이름만 들으면 알만하신 분들이 백옥주사 이런 이름으로 맞는 것이 글루타치온이라고 해요.


이 제품이 황산화 효과가 있다고해서 간에만 좋은 줄 알았어요.

그런데 미백이라니.....

집에 있는데도, 남편만 먹으라고 줬는데 저도 챙겨먹어야겠어요.


아직 늙지 않은 것같은데 자꾸 어디선가 티가 나더라구요ㅠㅠ

슬퍼져요.


우리 함께 영양을 챙겨서 젊어져요.


이게 근본적으로 간에 적용이 되어서 독소를 해독한다고 해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얼굴이 밝아지고 미백효과가 나타나는 것이지요.

제가 처음에 이걸 구입한 이유는..


제가 듣는 약튜브 약사님께어 이거 먹으면 진짜 다른 영양제랑 다르다고

생활의 활기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영양제 많이 챙겨먹을 수록 간독성이 문제가 있잖아요.

그래서 이거 챙겨먹으면 더 좋은 것같아요.



그래서ㅋㅋㅋ글루타치온 진짜 비싸요.

다른 영양제에 비해서 비싼 편이에요.


그나마 이제품이 가성비 짱짱이라서 저는 구매했어요.


밥 먹기 전 하루 1알 200알

거의 6개월 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잖아요.


국내 약국에서 나오는 약으로 먹으면 한달에 20 30이 없어진다는 영양제인데

그것도 약국가면 없다고....하시더라구요.

정말 잘 나가는 영양제라고


그런데 우리 요즘 다들 약을 아이허브랑 쿠팡 통해서 직구해서 많이 드시잖아요?

그래서 얼마나 다행인가요ㅎㅎㅎ


나름 저렴하게 겟!!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글루타치온은 글루타치온으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고

간해독 작용을 하는 밀크씨슬이나 NAC 이런걸로도 많이 대체해서 드세요.


그런데 NAC는 우리나라에서 의약품으로 지정되어서 처방전 없이 못 산다고 알고 있는데

직구 사이트에서 파는건 함정...



대체품은 좀 저렴이인 밀크시슬


이것도 많이 드세요. 후기 엄청 많은...제품입니다ㅎㅎ

쿠팡은 후기를 쓰면 뭔갈 엄청 많이 해주나봐요.

다들 후기를 아주 거의 블로그처럼 작성해놓으셔서 깜짝 깜짝 놀랄 때가 있어요.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알이 엄청 크지도 않고 미국 사이즈가 아닌걸로..



글루타치온이 500mg가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찾아본 바로는 똑같이 500mg임에도 가격이 대부분 비싸요....ㅠㅠㅠ


이 제품이 200알 들어있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판단해서 구입했습니다.



저는 사실 얼굴은 원래 하얀편이라 미백?에 관심이 없었는데

그냥 날이 가면 갈 수록 얼굴이 잡티랄까요?

기미도 생기고.......ㅠㅠㅠㅠㅠㅠㅠ

엄마가 너 눈가에 그게 뭐냐고..........

관리해야한다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요즘 청귤세럼 맨날 바르고....그러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간독소를 없애주고 기운 나게해준대서 구매했는데

미백효과....가 있었음 좋겠네요.


아 그리고 이 제품은 비타민 C랑 먹음 시너지효과가 좋다고해요.


2019/06/11 - [Healty Life/영양제] - 멀티비타민 추천 :: 얼라이브 에너지



#피부미백효과 #피부미백영양제 #피부미백 #피부화이트닝 #화이트닝효과 #글루타치온 #글루타치온영양제

#간해독영양제 #밀크시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