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국내여행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 ::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지금여기행복 2020. 1. 1. 21:14
반응형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2020새해가 밝았어요.

모두들 잘 보내고계신가요?


저도 오늘 가족들과 함께 케이크 자르고

이공이공 축하하고 덕담 나누고 그렇게 보내고 있습니다.


뭔가 어딜가나 사람 사는 것은 비슷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즐겁게 보내고계시죠?


오늘은 지난 일요일에 다녀온 호텔과 공연!


일요일 저녁 뮤지컬이 선데이나잇이라고 50프로 할인을 하여

저는 한 개 더 얹어져서 바로 옆에 호텔 예약하고

눌러앉아서 놀다가 왔습니다!!!


올레


디큐브아트센트 바로 옆에 있는 라마다 호텔

다른 곳에 갈까하다가 귀차니즘에

라마다 호텔로 다녀왔어요.


가보니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합니다..ㅎㅎㅎ

먼 곳은 시러용



깔끔한 느낌의 라마다 호텔

이곳 아래에 카페라라의 뷔페가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났다고하네요.



깔끔한 비지니스 호텔 느낌

호캉스를 즐기는 느낌은 아녀요.



그래도 있을 것은 다 있습니다.


혹시나 디큐브아트센터 저녁공연을 보신다면

하루 묵어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1박 가격이 부담스럽지는 않아요!

10만원 아래로 예약했어요.



금연객실에서 흡연하연 30만원 과태료

그래서 처음에 체크인을 할 때 카드번호를 적어두더라구요.

신분증+카드를 달라고했어요.



의자가 1개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싶은 테이블



와인잔이 있어서 와인 먹을까하다가

막걸리먹은 2인



뷰는 지하철 뷰

그렇게 조금 쉬다가 뮤지컬을 보럭 갔습니다.


디럭스 더블


시간이 6시반이라 애매해서

같이 연결되어있는 현대백화점 지하에서 군것질을 하다가

올라갔어요.


롯데시네마 옆쪽에 있던 디큐브아트센터



그리스

정말 가볍게 볼 수 있는 뮤지컬이었어요!

연말공연으로 좋습니다.


중고등학생들과 함께 보면 정말 좋을 것같은 뮤지컬

느끼는 바가 있을 것같아요.


어른들도 보면 유쾌한 그런 뮤지컬이었어요.



안쪽은 촬영금지


그렇게 우리는 돌아와서 파티파티



막걸리에는 역시 맛밤이쥬



그리고 회덮밥

뮤지컬 끝나고나니 9시가 넘어있어서

백화점 문닫기 전에 식품관으로 갔습니다.


빠르게 지하로 내려가서 회덮밥 2개 15천원에 득템!!ㅎㅎ



밥은 안 들어있어서 따로 사먹었습니다.


그렇게 이렇게 흘러간 2019년

그리고 날이 밝은 2020년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반응형

'Traveler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덕궁 달빛기행 :: 서울 명동 세종호텔  (0) 2019.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