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도미노 피자 할인 메뉴 가격 추천

지금여기행복 2020. 8. 21. 10:18
반응형

도미노 피자

할인 메뉴 가격 추천




오랜만에 피자와 함께 맥주

피맥을 했습니다.


테라 맥주 정말 괜찮더군요!!!


도미노피자


도미노 피자 8월 50프로 할인을 받아서

저렴한 가격으로 도미노 피자를 먹었답니다!


아래는

도미노 피자 메뉴 가격이 나와있어요


도미노 피자

메뉴

가격

추천


도미노피자 가격


프리미엄 피자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가 맛있어요!!!

30치즈도 풍미가 좋답니다.

치즈 피자를 좋아한다면

30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도 좋아하실꺼에요.


시리얼 칠리크랩은 짭쪼름한 맛이 좋아요.


도미노피자 메뉴


직화 스테이크 피자도 인기가 많아요!


도미노피자 추천


클래식은 호불호가 갈리는 피자라고 생각해요.

저는 특히 포테이토 피자는 안 먹거든요ㅎㅎ

고구마 피자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고구마나 감자를 좋아하신다면

맛있겠죠?


도미노피자 할인


사이드 메뉴!



치킨도 반반

피자도 반반이죠.


하프앤하프를 먹을 수 있답니다.



시그니처 하프앤하프 4종류



콜라도 코카콜라와 제로콜라

스프레이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이 있어요.



제가 먹은 피자!

복날 콰트로 피자여서

4가지 맛을 먹을 수 있었어요.


여기서 제일은 시리얼 칠리크랩입니다.



도미노피자 보통 방문포장에서 할인을 많이해요.


도미노 피자를 저렴하게 먹고싶다면

화요일 목요일을 기억하세요.


화요일에는 온라인 주문

방문포장 40프로 할인




목요일에는 도미노피자

1+1을 한답니다.


화요일 목요일을 기억하세요!!!


2판이 필요한 날에는 목요일!



맛있는 피자를 저렴하게 즐기세요.


라지 한 판으로 둘이서 먹고 3조각이 남았어요.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고요!


남은 피자까지 맛있게 먹은

도미노 피자에요.



닭다리

그리고 테라!



2020/07/24 - [Daily Life/맛집] - 멕시카나 간장 치킨 윙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