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 용량 KT 더블할인

지금여기행복 2020. 3. 28. 09:30
반응형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 용량 KT더블할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저는 보통 베스킨라빈스에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종류를 많이 먹어요!!!


치즈가 들어간 종류나 초콜렛이 들어간 것이요.

아니면 녹차!!


그리고 요거트나 샤베트 종류는 아주 가끔 먹어요.


정말 가끔 레인보우샤베트같은 것들이 생각날 때가 있더라고요!


오늘은 KT 더블할인으로 먹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과 용량그리고 할인정보를 알아보아요!



뉴욕치즈케이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그리고 엄마는 외계인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베스킨라빈스하면 보통 이렇게 주문하고

다른 주문을 해도 저 3가지 중에 1개는 꼭 껴있어요.



이 날은 녹차와 요거트 그리고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ㅎㅎ

녹차 요거트가 먹고싶은 날이었나봐요.


그리고 요즘은 이제 이렇게 무인시스템으로 다 바뀌었더라고요.

아직은 익숙하지않으니 직원이 옆에서 계속 보고있는 경우가 많았지만


카드는 무조건 무인으로 해야해요.


현금결제는 직원에게 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주문은 용량을 먼저 선택하고

맛을 선택하고

그리고 먹을 것인지 가져갈 것이지 선택하고

가져가는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지

스푼은 몇개가 필요한지


결제는 어떻게 할 것인지


이런 식으로 진행되어요.


원래 베스킨라빈스에서 직원이 했던 질문 그대로

여기 키오스크에 들어있어요.



영수증 나오는 곳

바코드 찍는 곳

다 있죠!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가격은

원래 8200원


KT더블할인 3300원을 받아서

4900원을 결제했습니다.


저희집은 온 가족으 KT라서

한 달에 한번은 누구든

베스킨라빈스 할인을 받아요.


KT더블할인은 할인률이 높은대신 1달에 1번만 사용할 수 있어요.



멤버쉽 할인 묵혀두지마시고 쓰세요!!!ㅎㅎ



기다리는동안 아이스크림 구경하기.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가격도 둘러봐요!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베버리지까지


최근에 아빠는 딸바봉이 출시되었나봐요.

온통 딸바봉!



그리고 생일에는 베스킨라빈스 케이크도 좋지요!!ㅎㅎ

 

기프트콘 선물받으면 맨날 돈 맞춰서 아이스크림으로 바꿔먹었던 기억이있네요...


아이스크림을 퍼 먹어야죠!!!



컵과 콘도 선택할 수 있어요.


싱글도 싱글 킹과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마다 칼로리가 달라서

칼로리 제일 작은 것과 제일 큰 것을 표시해놨네요.


제일 적은 것과 제일 큰 것의 차이는 거의 2배!!!

162와 330이라니..ㅎㅎ



파인트의 용량은 364그람


저울로 측정해서 아이스크림을 담아줍니다!


예전에 살던 곳에서는 윗에 엄청 올려줬는데

요즘 사는 곳에서는 그러지않아더라고요..


정량준수



그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파인트

#베스킨라빈스파인트가격

#베스킨라빈스파인트용량

#베스킨라빈스할인

#베스킨라빈스KT더블할인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