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오아시스 무항생제 비엔나 소세지

지금여기행복 2021. 4. 1. 15:07
반응형

오아시스 무항생제 비엔나 소세지


자주 애용하는 오아시스 마켓

최근에 무항생제 비엔나 소세지가 나와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지금은 또 70만 회원 행사를 해서 이것저것 세일을 해서 팔고 있어요.

그래서 아래 무항생제 한입 비엔나도 2천원에 데리고 왔습니다.

곰탕도 1팩에 2800원 하길래 쟁겼어요.

 

지금은 추천인 넣으면 1만원 쿠폰을 주는 이벤트 중이어요.

이벤트 기간이 끝나도 5천원 쿠폰이 들어온답니다!

 

우유, 계란, 고기 등을 많이 구입해요.

무항생제 제품을 많이 팔고 3만원 구입이면 무배라서 좋아요.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요.

 

오아시스 추천인 son8402

오아시스 추천인 son8402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식품마켓 오아시스를 소개해봅니다. 보통은 추천인을 입력하면 5천원 행사를 하는데 가끔은 1만원 쿠폰을 줍니다. 지금이 바로 그 때, 저번 10

stand-alon-e.tistory.com

 

오아시스 비엔나

무항생제 비엔나 소세지

전분, 소브산칼륨, 합성향료, 에리토브산나트륨, L-글루탐산나트륨, 카라기난 6가지 무첨가입니다.

돼지고기 함량 90.04프로

 

가격은 저는 2천원에 구입했는데, 이번 할인 전에 본 가격은 2500원도 보았고 조금씩 변동이 있는듯합니다.

비엔나 소세지

냉장제품입니다.

한 끼 간단하게 먹기 좋은 제품이어요.

오아시스 비엔나 소세지

뒤족에 보면 영양정보가 나와있어요,

지방과 단백질의 함량이 높네요.

무항생제 돼지고기 50프로, 대두단백, 정제소금 등이 들어가 있어요.

소세지 고기함량

소세지, 햄, 어묵을 구매할 때는 꼭 고기함량, 생선함량을 체크해야해요.

90프로 이상을 드시는 것이 맛있습니다.

 

닭가슴살 소세지, 스테이크 구입할 때도 고기함량 체크 필수입니다!

 

이상하게 저렴한 제품들을 보면 고기 함량이 50프로 이런 제품들이 은근 있어요.

고기함량 90프로 이상이 맛있어요!

비엔나 소세지 한 입 크기로 먹기 좋습니다.

요리를 하지는 않았어요.

그저 살짝 데쳐서 케찹을 뿌려먹었습니다.

쏘야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20.05.04 - [Healty Life/주말요리] - 소세지 야채볶음 :: 쏘야 황금레시피

 

소세지 야채볶음 :: 쏘야 황금레시피

소세지 야채볶음 쏘야 황금레시피 매콤달콤한 소세지 야채볶음! 저는 고추장을 넣어서 맥주안주로도 인기 밥 반찬으로도 좋은 쏘야 만들기도 쉽고 맛도 있어서 최고에요! 밥을 볶아서 계란덮어

stand-alon-e.tistory.com

김, 비엔나 소세지와 계란 하나 굽어서 먹었습니다.

하얀 쌀밥에 먹으니 꿀맛입니다.

요즘 쉽고 간단한 반찬을 찾아서 먹느라고 레시피 포스팅을 못 하고 있어요.

 

코시국에 남편과 떨어져서 부모님 댁에서 지내고 있는데요.

엄마가 계시니까 제가 요리를 거의 안 해요.

역시 집에서 살 때가 좋은거였습니다.

남편이랑 있으면 제가 요리 담당인데 부모님 댁에 있으니 제가 설거지 담당이 되었어요.

하인즈 케찹

무설탕 케찹을 찹찹 뿌려먹었습니다.

케찹

케찹 뿌려서 비엔나 소세지와 계란으로 간단하게 반찬을 완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