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오뚜기 쌀떡국 컵떡국

지금여기행복 2021. 6. 24. 10:29
반응형

오뚜기 쌀떡국 컵떡국


오뚜기 쌀떡국

간편식으로 나온 컵떡국

이제는 라면이 아니라 떡국도 간편하게 컵떡국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떡국은 사실 사골국물과 떡만 있음 금방 만들어먹을 수 있지만

가끔 인스턴트 음식도 먹어줘야죠!

끓는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조리하는 방식입니다!

총합 칼로리는 420칼로리

떡국이니까 탄수화물이 대부분입니다.

나트륨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46프로나 들어있네요!

떡이 98프로가 들어가있는 떡국이 맞습니다.

조리법은 뜨거운 물을 280미리 붓고 전자렌지에서 1분 조리하는 방식입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에는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야합니다.

 

전자레인지가 없을 때는 끓는물을 넣고 뚜껑을 덮고 2분 후에 김파고명을 넣고 드시면 됩니다.

안쪽에는 숟가락도 들어있네요.

참깨계란블록이 들어있어요.

참깨라면이 생각나네요.

 

떡국 150그람

육수, 김파고명 이렇게 들어있어요.

떡국을 먼저 컵에 넣어봅니다.

다음은 육수!

계란을 넣고 물을 부어주세요.

물은 280미리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대강 선이 그어진만큼 넣어주었습니다.

희미하게 선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1분을 돌려주세요!

전자레인지가 없다면 뚜껑을 닫고 2분입니다.

떡은 금방 익어요.

마지막으로 김파고명을 얹어주면 생각보다 비주얼이 좋았어요.

컵용기를 버리고 사기그릇에 담으면 집에서 만든 떡국 느낌이 나지 않을까 싶네요.

떡도 알맞게 잘 익었습니다.

고소하고 쫀득한 오뚜기 쌀떡국입니다.

 

다른 간편식과 비슷하게 다 합쳐서 3분정도면 만들 수 있어서 간단해요.

따로 용기를 씻지 않아도 되어서 좋구요.

 

 

무모한 초밥 32P 가성비초밥

무모한 초밥 32P 가성비초밥 둘이서 먹기 딱 좋은 32피스 무모한 초밥 집 앞에 새로운 초밥집이 생겼어요. 프랜차이즈로 공격적으로 지점을 늘리고 있는 무모한 초밥 새로 생긴다해서 가봤는데요

stand-alon-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