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애호박전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5. 14. 11:53
반응형

애호박전 만들기


2020/05/12 - [Healty Life/주말요리] - 부추전 바삭하게 만드는법


부추전에 이어서 애호박전


애호박전 부쳐먹기!


전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전이 애호박전이에요.

같은 방식으로 가지전도 해먹으면

가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무친 가지 안 먹는데 전으로 먹으면 엄청 맛있거든요!



애호박전 만들기

재료


애호박

부침가루

식용유


완전 간단한 버전이에요!


부침가루에 이미 약간의 가미가 되어있어서

저는 그냥 집어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바삭바삭



애호박을 까보니 애호박이라 적혀있네요.


애호박은 이미 동글동글하니까

그냥 숨풍숨풍 잘라줍니다.


두께는 적당히요...



그리고 저번에 바삭하게 팁 중 하나인

차가운 물 사용하기


저는 얼음 띄웠습니다ㅎㅎ



그리고 부침가루를 넣어주세요.

튀김가루와 섞어서 사용하면

더 바삭한 느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죽이 완성되었다면

애호박을 넣어주세요.


따로 간 할 필요도 없고

그냥 이렇게 만들면 애호박전이 됩니다.


엄청 쉬워요.



부침 베이스를 잘 묻혀서

구어줄꺼에요.



기름이 적당히 달아올랐을 때 넣어주세요.


바삭하게 먹고싶으니까요.



그리고 중간이 살짝 익어가면 뒤집어줍니다.

작아서 뒤집기도 너무 쉬워요.

그리고 맛있구요.



정말 노릇노릇 맛있어보이죠.


맛있어요!!!


해드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전이에요.



두께는 비슷하게 잘라주는 것이 제일 좋아요.


두께가 일정하지 못하다면

두꺼운 것부터 팬에 올려주세요.


애호박은 금방 익어서

정말 쉽고 금방 만들 수 있어요.


애호박전 만들기!

끝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애호박전

#애호박전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