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연어덮밥 참치 회덮밥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5. 11. 10:30
반응형

연어덮밥 참치 회덮밥 만들기


회덮밥을 하려면 일단 회를 사야하니까

회덮밥은 사먹기만 하고

집에서는 잘 안 만들어서 먹었는데


그냥 저냥 마트에서 회를 사와서

정말 간단하게 먹었는데도 역시 맛있더라고요.


신선한 회와 야채 , 초장과 참기름의 조합은

예술입니다.



이것은 제가 사먹던 회덮밥이에요.

참치와 연어가 들어가있고

각종 야채가 들어가있어서 맛있게 먹던 회덮밥


요즘은 이렇게 포장만 해와서 먹어야해요.

밖에서 못 먹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사먹는 것은 이렇게 정말 다양한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지만

저거 다 자를려면 너무 힘드니까

저는 그냥 샐러드용 야채

연어, 참치만 가지고 만들어 먹었지요.



회덮밥용으로 나온 참치와 연어를 구입했어요.

연어는 사케동으로도 많이 먹던데

저는 이렇게 덮밥을 해먹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파는 연어는 정말 저렴한데

생으로 먹어서는 안된다고 알고 있어요.


잘못 먹고 탈이 나는 것은 더 무서우니까

회덮밥용 회를 사와서 만들었습니다.



참치



연어



사실 이게 준비물의 다에요...

당근이라도 잘라놓으면 예쁠까했는데

초간단이니까요.


샐러드용 믹스 야채랑 회의 만남

별거 없어보이지만 맛있어요ㅎㅎ



야채

이렇게 올려두고


참기름 휙

초장 쓱 두르면

꿀맛이에요.



초장이랑 비빔면 장에서 나온 것 두개를 섞어먹음 맛있어요.

비빔장 만들필요도 없이 두개 섞어먹음 맛있더라고요.


1개로는 뭔가 부족한 느낌



그리고 맨 위에 깨 솔솔 뿌려주면 완성

너무 야매로 만들었나요?



야매여도 정말 맛있어요!



슥삭스삭 비벼서 먹으면 순삭


이 날은 새우 감바스와 함께 먹었네요!


맛있는 식사하세요.


#연어덮밥

#참치회덮밥

#회덮밥

#연어덮밥만들기

#참치회덮밥만들기

#회덮밥만들기

반응형

'Healty Life > 주말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호박전 만들기  (0) 2020.05.14
부추전 바삭하게 만드는법  (0) 2020.05.12
국밥집 깍두기 담그는법  (0) 2020.05.09
집에서 돼지 족발 만드는법  (2) 2020.05.08
안동찜닭 황금레시피 만들기  (2)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