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북창동 순두부 키트 집에서 만들어먹기

지금여기행복 2020. 7. 3. 10:30
반응형

북창동 순두부 키트

집에서 북창동 순두부 만들어먹기



순두부찌개!

맑은 순두부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이렇게 칼칼한 순두부를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죠?!


저는 칼칼한 순두부를 좋아해요!

이렇게 바지락이 들어간 것을 좋아해요!



계란까지 하나 띄워주면 순두부찌개 비주얼 완성이에요.



북창동 순두부 키트에요!

저는 매운맛을 선택했어요.



안쪽의 구성은 순두부와 소스가 있어요.



다른 부재료는 직접 넣어서 먹어야해요!



설명서를 보면 물 150미리

포켓 스프를 더하고

야채와 해산물 또는 계란을 넣고

순두부를 넣으라고 되어있어요!



고기, 해산물, 야채, 계란은 따로 준비를 해야합니다.


저는 완전 같은 방식으로 끓이지 않고


순두부키트로 조금 다르게 끓여볼꺼에요.



기름을 두르고 고추가루를 넣어주었어요.

고추기름을 낸다 생각하면서

간 마늘도 함께 넣어서 볶아주어요.



저의 소스를 살짝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바지락을 함꼐 볶아주었습니다.



볶아진 바지락 위에 북창동 순두부 소스 추가합니다.



잘 뒤적뒤적 볶아주세요!



그리고 물 추가!

육수면 더 좋겠지만

없으니

그냥 물을 넣고 끓여주었어요.



다음은 순두부
네모네모 상태로 넣지않고

살짝 순두부스럽게 모양을 만들어서 넣어주었어요.



시원한 맛을 위한 파를 넣어주세요.

파는 역시 한국요리의 진수죠!



계란 추가하면서 파도 추가해주기



이렇게 하면 완성이에요!!!



북창동 순두부 키트 집에서 만들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