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잡채밥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6. 30. 10:44
반응형

잡채밥 만들기


잡채를 하게되면 남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면요리 양조절 실패

왜 맨날 실패인거죠ㅠㅠ



그렇게 만들어본 잡채밥입니다.

잡채말고도 계란과 약간의 조미를 해서 넣었더니 맛있어요.



잡채도 이미 탄수화물이라

밥을 많이 넣지는 않았어요.



잡채와 함께 잡채밥

재료

잡채

계란

식용유

굴소스


이렇게 준비하면 됩니다!!


2020/06/16 - [Healty Life/주말요리] - 잡채 만드는법 쉽고 맛있게 황금레시피


잡채 만드는 방법은 윗쪽 링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먼저 계란을 풀어줄꺼에요.

계란과 함께 먹는 볶음밥은 진리죠!



그리고 잡채를 넣어줍니다.



계란스크럼블과 잡채

살짝 풀어주면서 볶아주세요!



그리고 밥 1공기

저는 즉석밥 1개를 넣었어요.



그리고 굴소스를 넣어서 풀어줄꺼에요.


불은 약불로 해두었어요.


볶음밥은 식은 재료를 따뜻하게 데워먹는 것도 의미가 있죠.



슥삭슥삭 비벼줍니다.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기름을 충분히 둘러주어야 뭉개지지않고 잘 비벼집니다.

고슬고슬한 밥과 잡채

안성맞춤이죠.



이렇게 비벼주면 거의 완성이에요!!



잡채밥 만들기 쉽죠?


물론 잡채가 있어야 쉬운 요리죠..ㅎㅎ



잡채밥 만들기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은 천사에요!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