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멕시카나 땡초치킨

지금여기행복 2020. 11. 13. 10:06
반응형

멕시카나 땡초치킨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나요? 가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날에는 매운 음식이 땡겨요. 멕시카나 땡초가 맛있다는 말을 듣고 시켜먹으려고 다짐했지만 결국 온전한 한 마리는 못 시키고 반반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매운 것만 너무 먹으면 못 먹어요. 마늘간장이랑 반반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매운 거 하나 집어먹고 안 매운거 하나 먹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멕시카나 땡초치킨

마늘과 고추가 잔뜩 붙어있어서 매워 보이는 마늘간장치킨, 홀 치킨으로 주문했고 마늘간장 반, 땡초 반 이렇게 주문했어요. 멕시카나가 체인점이지만 각자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듯해요. 깨를 뿌려준다던가, 마늘의 양이라던가 이런 건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멕시카나 땡초

껍닥이 살짝 벗겨진 땡초치킨

땡초치킨 확실히 매워 보이네요. 고추장 양념, 케첩, 양념치킨 맛이 나면서 매콤한 맛이었어요. 엄청 매워 못 먹겠다 이런 맛은 아니고 적당히 매운맛이었어요. 제가 스트레스받을 때 네네 스노윙 반, 쇼킹핫 반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네네 쇼킹핫보다 덜 매웠어요. 네네 쇼킹핫 시키면 동생은 전혀 거의 못 먹었는데 땡초는 그나마 먹더라고요.

간장 맛과 빨간 맛

한 번쯤 도전해볼 매운맛 땡초치킨!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도 이 조합 또 시켜먹을 듯해요.

멕시카나 땡초치킨

 

땡초말고 시킨 것은 마늘간장이었는데 이것보다 그냥 간장이 더 맛있었어요. 아래 간장 치킨은 약간 교촌 느낌이 나는 짭조름 간장치킨이에요.

 

멕시카나 간장 치킨 윙봉

멕시카나 간장 치킨 윙봉 치킨은 다리지만 엄청 오랜만에 먹어본 윙봉치킨 역시 치맥은 진리 닭다리보다 확실히 작은 윙봉 닭다리보다 작아서 아이들이 먹기 좋을 것아요. 그리고 먹는 횟수가

stand-alon-e.tistory.com

멕시카나 치킨

빨간 맛이 가득한 땡초치킨, 위쪽에 땡초를 뿌려주었으면 더 먹음직스러웠겠다는 의견을 제시해봅니다. 옆에 간장치킨에는 마늘이랑 고추가 잔뜩 뿌려져 있는데 땡초치킨은 양념만 잔뜩이었어요!

치킨은 역시 닭다리죠. 가끔 닭가슴살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그런 분들과 함께 치킨 먹으면 꿀. 인정?

닭다리 짠!

닭다리가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둘이서 나름 배부르게 먹었던 멕시카나 치킨

땡초치킨, 맞춤법 검사를 하니 자꾸 땡초를 땡 고추로 고치래요!

요즘 트로트 열풍 영탁 치킨으로 광고 중인 멕시카나 치킨

진짜 트로트가 핫하긴 해요!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세요!

멕시카나땡초

치킨 짠으로 마무리, 오늘은 치킨에 맥주 어떠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꼭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