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오산 오색시장 광명 홍두깨 칼국수

지금여기행복 2021. 1. 1. 15:29
반응형

오산 오색시장

광명 홍두깨 칼국수


최고의 가성비 맛집

오산 오색시장 광명 홍두깨 칼국수

칼국수

어쩌다가 알게된 오산 오색시장

마트도 좋지만 정감가는 시장도 좋아해서 근처에 살 때 가끔 들렸어요!

이 때도 손칼국수 1그릇에 3천원은 찾기 어려운 곳이었어요.

요즘은 4천원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추운 날 저렴하게 따뜻한 칼국수 한 그릇 좋죠.

광명 홍두깨 칼국수

손칼국수 3천원 하던 시절에 다녀갔습니다.

요즘은 4천원 한대요!

손칼국수

영업시간은 오전9시에서 오후 8시20분

 

손수제비, 칼국수, 칼제비 모두 4천원입니다!

곱배기는 1천원 추가

오산 오색시장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포스팅해봅니다.

전통시장

손칼국수의 정감가는 그 맛

오산 오색시장 광명 홍두깨 칼국수집

 

시장에서 손만두랑 손칼국수 먹고싶네요.

시판이랑 진짜 다르더라고요.

찐 맛....그리워요.

요즘은 시장도 안 가고 마트도 안 가고 그냥 집에서 식재료 시켜서 열심히 해먹어요!

김치

김치도 먹고싶네요.

칼국수 맛집

부모님과 함께 방문했더랬지요.

시장 구경도 하고 국수도 한 그릇 먹고 집에 가는 길에 족발 하나 사들고 갔더랬지요.

올해는 시장 구경도 하고 음식점도 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래봅니다.

홍두깨 칼국수

2021년 새해가 시작되었어요.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따뜻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수제칼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