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상

대만 소금커피 :: 85도씨 베이커리카페

지금여기행복 2019. 7. 15. 14:41
반응형

대만 소금커피

85도씨 베이커리카페


대만 여행을 한다면 꼭 먹어야봐야한다는


바로바로 소금커피!!!!


85도씨 소금커피, 솔트커피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후기를 읽어보고 갔는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 느낌이지만 저는 극호!!

오늘 집에서 또 만들어먹었어요ㅎㅎㅎ


딱 들어간거보니 만들기 엄청 쉽겠다해서 오늘도 만들어먹은 소금커피


만족스러워서 사진 엄청 찍어서 포스팅합니다.



아래는 아메리카노가 깔려있고 윗쪽에는 크림이 올려져서 흡사 아인슈페너같은 소금커피지만

단짠단짠의 결정체라는 것은 아인슈페너와 다르지요!ㅎㅎ


아래에 아메리카노에도 단짠의 양념?이 가미되어있는듯하고 크림에도 단짠이 들어가있는듯했습니다.


크림만 그냥 먹으니 살짝 짠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여러 디저트들과 함꼐 먹었습니다.



85도씨


Sweeten your life이라는 문구가 여기저기 적혀있는 곳이네요ㅎㅎ


저는 프랜차이즈를 갔지만 이곳은 대만에서 우리가 알던 곳과 같은 곳이 확실하네요!

대만에서도 같은 문구를 사용하거든요.




제가 있는 곳은 미국입니다.

미국에는 꽤나많은 85도씨 체인점이 존재합니다...

일단 제가 사는 곳은 그래요ㅎㅎㅎ


대만 매장에서는 디저트 후기를 거의 못 봤는데 이곳은 커피&디저트의 천국이었어요.


처음에는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네?싶었는데 꽤나 꾸준하게 손님이 많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중국인은 거의 없었고 외국인이 많이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중국과 대만의 관계를 생각해보면 미국에 사는 미국인을 중심으로 영업을 하는 느낌.

그리고 잘 성장한 베이커리카페 85도씨입니다.



에크타르트!



85도씨 베이커리



제일 먼저 고른 것은 초코머핀

초코초코가 먹고싶었어요.



녹차롤롤녹차롤



우리가 고른 것은 녹차번!!!!

완전 맛있는 선택 고른 것중에서 제일 맛있는 녹차번이었습니당ㅎㅎ



밀크티번

번 종류가 꽤나 많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번을 먹어볼꺼에요. 물론 녹차번은 또 먹고. 그렇게 살찌고 그런거죠 뭐.



아기자기한 케이크들도 많았어요.



꽤나 널찍한 베이커리카페입니다.



빵은 역시 보는 것만으로 배가 부르네요~!



빵구경하긔




생일에는 이곳에서 케이크를 먹겠다며 다짐하면서 집에 갔어요...!



그리고 카스테레와 생크림의 달달한 조합을 생각하며 고른 아몬드 카스테라.



쿠키슈도 맛나보였어요...!



가격은 쏘쏘 비싸지 않았어요.

그냥 보통의 카페 가격. 이정도에 15달러면 좋은 가격이죵ㅎㅎ


커피 2잔에 빵 3개!



짜잔 이렇게 두고 커피가 나오길 기다려봅니다.



초코머핀입니다..



안쪽에 이렇게 이렇게 꾸덕꾸덕합니다...!!!

그래서 칼로리도 어마무시합니다.


우리 맛있는거 먹을 때는 칼로리 걱정을 버리자구요.



녹차번이에요.



안쪽에 녹차크림이랑 팥이 들어가있어요.

윗쪽에는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는 녹차번


진짜 최고였어요.


녹차는 팥이랑 잘 어울리잖아요. 최고의 선택.



이것은 우리가 아는 그 맛. 카스테라. 생각보가 생크림이 없어서 실망스럽..



떼샷!!!!



음료는 소금커피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솔직히 아메리카노는 별로였구요.

소금커피는 생각보다 희안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진짜 왜 유명한지 알겠는 느낌? 오묘하게 조화가 잘 이루어지면서 달면서 짜면서 맛있겠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오늘 열심히 치팅을 하였지만 저탄고지 다이어터분들에게도 좋을 것같았어요.


원래 아인슈페너 가끔 해먹는데 소금을 보충하면서 먹을 수있는 커피라 더 좋은 느낌.


제가 오늘 집에서 살짝 해먹어봤는데ㅋㅋㅋ집에서도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맛이었어요!!!!

솔트커피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ㅎㅎㅎ


커피와 크림을 섞어먹는 것보다는 크림과 커피를 한 입에 드시면 좋은 커피!!!

원래 그렇게 먹는다고 배웠지만 아니 뭐 먹는 사람 마음이쥬 ㅎㅎㅎ


맛있게 먹음 장땡!



먹으면 먹을수록 예뻐지는 느낌이랄까요?

저는 섞어서 안 먹고 이렇게 먹다보면 끝까지 다양하고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85도씨 카페 한국에도 생겼음 좋겠네요..!!!


#대만카페 #대만소금커피 #대만85도씨카페 #85도씨소금커피 #소금커피 #대만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