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조비 고릴라포드 3k :: 카메라 삼각대

지금여기행복 2019. 7. 16. 12:53
반응형

조비 고릴라포드 3K

카메라 삼각대


완전 유용하게 뉴욕여행에서 사용한 조비 카메라 삼각대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이것저것 장비를 구매해서 다녀왔는데요.

이유는 요즘 스냅사진 업체들이 엄청 많아졌잖아요! 그래서 지난번 여행에서는 스냅을 찍었더랬죠.

보통 2~3시간에 30~50만원정도 가격대를 갖고 있습니당


그래서 카메라 장비를 구입해서, 우리가 스냅을 찍어보자 이런 마음으로 카메라 구입

그리고 이 조비 고릴라포드 삼각대를 구입해서 다녀왔어요.


그냥 삼각대를 들고 다니기에는 뭔가 부피가 너무 크고 여행에 번거로울 것같아서 이 고릴라포드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대만족!!!



조비 고릴라포드입니다. 견디는 무게에 따라서 1K, 3K, 5K


이번에 보니 초소형도 나왔네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 많으니까 유용할 것같아요.


저도 물론 핸드폰러...ㅋㅋㅋ

요즘 어디 나갈 떄 사진기를 들고다니려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모양은 이렇게 생겼어요!!



조비!

조비 말고도 이곳저곳에서 짝퉁이 많이 나온 것으로 아는데, 그냥 살 때 좋은거 사자!!!하는 마음으로 샀어요.

짝퉁은 가성비 좋다고 하지만....어차피 오래 쓸꺼니까. 안전하고 튼튼한걸로 구입했습니다.



카메라 장착 모드



아마 이 때가 첫 장착이라서 이렇게 찍어봤던 것같아요ㅎㅎ



생각보다는 무겁습니다....

백팩을 메고 다녀서 가방이랑 카메라가 들어가서 그나마 다행ㅎㅎ


일단 기본 삼각대 보다는 낫다고 생각했어요.

대충 가는 곳 어디든 붙일 수 있고 그냥 세워두면 약간 통행방해??이런것도 될 수 있는데

어딘가에 붙여두는거니까 통행방해도 안되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막막 구부러지는 조비 고릴라포드



있는대로 구부려보았습니다.

저 관절 하나하나가 다 움직이고 그리고 쎼요. 힘이 쎄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포스팅을 위해 집 어딘가에 달아보았어요ㅎㅎㅎ

쇠로된 다리인데 잘 붙어있죠?


생각보다 강해서 잘 무너지지도 않고 잘 붙어있어요.



윗쪽에서 본 모습


저의 M6보다 더 무거운 카메라도 가능할 것같아요.

제 카메라는....너무 쉽게 견디는 느낌이에요.


막 꺽어질 것같다 이런 느낌이 1도 없어요. 정말 튼튼하게 잘 붙어있습니다.



꽈악 잡고있는 것이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마지막은 조비 고릴라포드를 이용해서 찍어본 사진을 살짝 풀어보겠습니다ㅎㅎㅎㅎ

B컷이지만 이런식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센트럴파크샷


뉴욕인지 아닌지 모를 센트럴파크샷입니다ㅋㅋㅋ

고릴라 포드를 첫 사용한 곳이었어요....!



이곳도 센트럴파크 어딘가


브룩클린 브릿지 샷....!!!


가기 전에는 카메라 묶어놓고 사진 찍으면 누가 훔쳐가지 않나.....걱정했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여러분 보험 가입하세요...ㅎㅎ


보험 쓸 일이 없으면 제일 좋겠지만요!!^^


고릴라포드와 캐논 M6의 합작품입니다!!!

브룩클린브릿지와 하늘의 조화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사람이 진짜 많았는데 풍경은 너무 예뻤어요. 왜 뉴욕의 명소인지 알게되었죠ㅎㅎㅎ

가끔 사람이 없어지는 타이밍에 막 찍고 그랬답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도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여행에서 소중한 사진을 남겨보아요!!!


엊그제 보니 캐논 M6도 할인들어갔더라구요ㅠㅠ


제가 폰카를 진짜 많이 쓰는데, 폰카랑 다른게 진짜 색의 선명도? 느낌 이런건 확실히 다르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자꾸 카메라를 갖고다니려 노력중입니다~~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좋더라구요!!!!


너무 무거운건 별로라서 미러리스!

예쁘고 귀엽고 사진이 잘 나옴으로 저는 만족합니당ㅎㅎ



2019/05/29 - [Review] -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 캐논 M6


5월 29일에 리뷰한 캐논 M6


여름 휴가 시즌이니까~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여행되세요!!!


#조비 #조비고릴라포드 #조비고릴라포드3k #조비삼각대 #미러리스고릴라포드 #미러리스삼각대 #카메라삼각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