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양키캔들 핑크샌드 :: 차량용 방향제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7. 13. 13:35
반응형

양키캔들 핑크샌드

차량용 방향제 추천


기분이 우울한 날에는 뭔가 모르게 꿀꿀한 날에는 집안의 소소한 물건을 바꿔주는 것만으로 나아질 때가 있어요.


정말 소소하게 향기가 나는 캔들이나 차량용 방향제를 바꿔주는 것만으로도 조금 나아진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렴한 비용으로 기분을 업시키니까.....폭식보다 좋은 방법....!!!!


오늘 뭔가 기분이 꿀꿀하여 양키캔들 매장에 가서 그냥 질러왔습니당ㅎㅎㅎ

인터넷가보다 비싸긴하지만 그냥 집어오는 재미에 핑크샌드로 막 집어왔네요!!!


좀 더 화사한 기분으로 돌아온 핑크샌드 향도 너무 좋아서 더더 좋은 느낌.


양키캔들의 핑크샌드입니다.

일단 연하게 핑크핑크 이런걸 베이비 핑크라고 하나요?

정말 하나도 촌스럽지 않은 핑크에 향도 너무 좋아요.....


사실 2개째 사용중입니다.

저희 집에 있는 핑크샌드가 심지가 죽어버려서 이제 쓰지 못하게 된지 몇 일 되었거든요.

다른걸 사볼까 하다가 핑크샌드만한 것이 없어!!!!하면서 핑크샌드를 사왔습니다.


다른 향은 작은걸루 데려왔어요.



그리고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제품이 은근 다양하게 만더라구요. 차량용으로 나온 제품만 3~4가지정도 되어보였어요...ㅎㅎ

그래서 원하시는 제품으로 아주 딱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거~~

그리고 향 좋류도 많지용ㅎㅎ


가끔 차량용 방향제의 향을 바꿔주면 새차를 타는 느낌이랄까?

기분이 전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뭐랄까 정말 요즘 덥고 지치고...하지만 차 안에서도 사랑스러운 향이 나면 솔직히 너무 좋잖아요.

저는 향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기분 전환되는 느낌이 있어요.



이건 걸어두는 타입!!

양키캔들의 모양을 잘 표현해서 이 제품이 예쁘긴 제일 예뻤어요!



제가 선택한건 이거!!

이유는 싸고 양이 많아서ㅎㅎㅎㅎㅎ


3천원대인데 4개나 있잖아요. 그냥 막 2개씩 꽂아놓고 쓰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의 저의 탕진잼으로 아주 적당한 가격이었습니다.

역시 돈 쓰는 일은 잼나죠ㅎㅎㅎ

쟁여놓고 싶지만....또 나중에 가서 또 사는 재미를 느낄꺼에요!!!!



안쪽을 뜯어보면 이렇게 한꺼풀이 더있고

일단 이렇게 열었는데도 향기가 아주 확~~납니다!!!


그냥 코를 대보면 너무 진함으로 피해주세요.

은은하게 나오는 향이 좋잖아요!!ㅎㅎ



이렇게 송풍구에  장착했습니다.

딱 양키캔들의 모양이 있어서 더 귀엽긔 이쁘긔


아주 간단한 선물로도 좋을듯합니다...ㅎㅎ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없는 선물이죵!




두개를 해놓으니까 더 귀엽네요~~!!!


저는 차량 앞쪽에 운전속 쪽이랑 조수석 쪾에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차 탈 때 향기가 퐁퐁퐁


좋은 느낌.

아침을 더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는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종류는 엄청 많고 가격도 저렴하답니당ㅎㅎ



저의 수명을 다한 핑크샌드와 함께. 바통터치.



방향제도 내일 가서 장착하려구합니당ㅎㅎ

차에서도 이 향 맡을 생각하니 너무 좋을 것같아요!!!!


양키캔들 핑크샌드 향 완전 추천추천


#양키캔들 #양키캔들핑크샌드 #양키캔들차량용방향제 #양키캔들핑크샌즈 #차량용방향제 #차량용방향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