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커피&디저트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추천 :: GS25 편의점

지금여기행복 2019. 8. 2. 02:40
반응형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추천

GS25 편의점


어제부터 수도권의 GS편의점 7곳에서 벤앤제리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해요!!!

8월은 선출시

10월부터 본격적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4가지 선 출시 제품은


초콜릿 퍼지 브라우니

초콜릿 칩 쿠키 도우

바닐라

청키몽키

이렇게 4가지입니다.


제가 먹어본 제품은 초콜렛 퍼지 브라우니!!!

이제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건가요?ㅎㅎ



초콜렛 퍼지 브라우니



더 투나잇도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라인이라서 베스킨라빈스나 하겐다즈 요런 느낌의 마트 아이스크림인 것같아요.


미국에서는 마트에 베스킨라빈스도 마트에서 볼 수 있어요..ㅎㅎ



저는 두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진짜 초코초코함을 느끼고싶다면 초콜렛 퍼지 브라우니 완전 강추드려요.


진짜 부드럽고 진하고 그리고 안 쪽에 브라우니같은 것도 씹히고해서 맛있어요.

진짜 너무 단맛.


그런 날 있잖아요.

미친듯이 단 것이 먹고싶은 날 먹어야하는 맛이에요!!!!




이거이거 브라우니에요.

안쪽에 이렇게 진짜 꾸덕하게 씹히는 브라우니가 들어있답니다.


JMT

드실 수 있다면 꼭 드셔보세요!!!


8월에는 수도권에 7개 지점에만 들어온다니 아쉽네요...


원래 한국에 벤앤제리가 있다가 영업을 접고 나간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마케팅으로 들어오는지 궁금하네요...


쉑쉑이나 블루보틀처럼 한국에 없는 제품들이 들어오면 핫하긴 하잖아요.

우리는 누구나 먹을 수 있는 것보다는 뭔가 처음 먹는 것

새로운 것, 신선한 것에 눈길이 가는 존재들인듯하네요.



더 투나잇도우도 맛있지만 저의 개인적인 픽은 초코브라우니...!!!!


초코브라우니는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다만 오늘 처음으로 가격을 봤는데 가격은 너무 아쉬워요.....

아쉬운 정도가 아니라 그냥 뭐랄까 진짜 호구?


좀 어이가 없는 가격이라 실망스럽긴했어요.

미니컵 120미리에 4600원

파인트 473미리에 11600원


11600천원이라니

편의점 아이스크림인데????ㅎㅎ

거의 3배네요.!



미국에서 파인트 473마리 3.84 달러인데


사딸라도 안 하는데!!!!


맛있긴한데 날강도느낌이 없지않다는 의견입니다.



#벤앤제리 #벤앤제리스 #벤앤제리아이스크림 #GS편의점아이스크림 #편의점아이스크림

#벤앤제리한국 #벤앤제리한국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