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쿠쿠 3인용 전기밥솥 :: 미니밥솥

지금여기행복 2019. 8. 6. 05:42
반응형

쿠쿠 3인용 전기밥솥

미니밥솥


1인 2인가구에게 어울리는 3인용 전기밥솥

밥솥은 쿠쿠죠!!

 

저희 본가에서 쓰는거보다가 이거보니 진짜 미니미니한 밥솥인데

요즘은 밥을 많이 해먹지도 않고 본가에서도 밥을 해도 1~2인분정도해서리 큰 밥솥이 필요없는 것이 요즘 현실인 것같아요. 특히 키토제닉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거의 일주일에 5일은 놀고있는 밥솥

 

밥을 아예 안 먹지는 않아서 밥솥은 필요하고, 뭔가 집에 밥솥이 없으면 허전하잖아요?ㅎㅎ

그리고 즉석밥은 사실 비싸서...사치일뿐.

작게 작게 밥해먹는게 이득이라서 밥솥을 구매하였습니다.

밥솥은 안과 밖

사실 내솥과 겉솥 이렇게 구서오디어있고....밥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밥솥 겉이 더러운건....식기세척기 돌린 이후로 돌아오지 않는 색깔...ㅠㅠㅠ

 

밥솥은 식기세척기에 돌리는건 아닌 것같아요..ㅠㅠ

겉은 화이트&레드의 조합입니다.

이 작은 밥솥에도 이것저것 기능이 있지만 제가 사용하는 기능은 취사기능과 다시 뎁히는 기능..뿐입니다.

 

밥하는데 30분 다시 뎁히는데 9분 이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1인분해도 혼자 다 못 먹어서 다음날에 뎁혀서 먹어요.

 

계속 보온을 해두면 전기가 많이 먹잖아요. 그래서 코드 뽑아놓고 밥먹기 전에 9분동안 뎁혀서 먹으면

1인분 밥하고 2일 먹기 보통 이렇게 먹고있습니다.

3인분이지만 3인분 해본적없는....밥솥

항상 1인분을 합니다.

 

집에도 큰 밥통 8인 10인해도 맨날 해먹는건 1~2인분이 전부잖아요..ㅎㅎ

저만 그른가요

밥을 해봅시당

밥솥은 밥이 잘되면 장땡이쥬

밥하는 중

 

사실 이거보다 예쁜거는 많지요ㅎㅎ

다만 비쌀뿐

같은 3인용이라도 모양이 파스텔톤 나오고 예쁘다 싶으면 20이 훌쩍 넘더라구요ㅠㅠㅠ

 

이건 5만원대라서 저렴한 맛에 사용할 수 있는 밥 잘되는 밥솥이에요!!!

다른 밥솥은 믿을만하지 못해서 안 써요....다른 브랜드꺼 쓰다가 버린적이 있어서요ㅠㅠ

밥솥은 역시 쿠쿠라며 정말 아깝지만 버리고 바꿨어요.

쿠쿠 3인용 밥솥

30분이 경과하면 밥이 완성됩니다!!!!

 

여러분 쌀을 맛있는거 쓰셔야 밥이 잘됩니다

너무 당연한 얘기인가요?ㅎㅎ

 

쌀은 정말 바로 도정한거 먹음 꿀맛이에요...!!!

 

맛있는 쌀로 밥해먹고싶네요ㅎㅎ

(제가 사는 곳은 쌀이 주식인 곳이 아니라 좋은 쌀을 찾기가 어려워요ㅠㅠ)

밥을 다 하고 뒤적뒤적해주셔야해요!!

그리고 고기랑 맛있게 얌얌 드시면 됩니다ㅎㅎ

 

쿠쿠 3인용 전기밥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