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

아고다 환불 취소 :: 돈 언제 들어오나

지금여기행복 2019. 9. 3. 13:45
반응형

아고다 환불 취소

돈 언제 들어오나


바로 어제 예약을 했는데 다음 날 아고다에서 할인쿠폰이 딱 와서...사실 5천원도 안되는 차이라서 이걸 다시 결제해 말아 하다가 찾아보니 또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환불되고 돈이 들어오는게 10일이 넘어서 들어온다고 하고....

그래서 해 말아 해 말아하다가

그냥 어찌되나 보고싶어서 해봤습니다!!!

 

아고다 환불 취소 돈은 언제 들어오나

제가 아고다에서 결제한 금액은 176,355원!!!

그런데 다음 날에 172000원정도로 갈 수 있어서 사실 4천원정도 차이라서 할까말까 고민을 했어요.

검색을 해봤는데 또 돈이 막 10일 뒤에 들어온다....해외회사라서 돈이 늦게 들어온다 이런 말을 들었어요.

 

4천원 차이인데 이걸 해야해??라고 생각했지만 어찌되나 실험도 해볼겸 취소해보았습니다.

4천원도 돈이니까요!!!!!

 

가만있음 4천원 안 들어오잖아요?^^

저는 무료 취소의 경우였습니다.

그래서 연락하지않고 바로 취소하는 곳으로 들어가서 예약취소를 눌렀습니다.

아고다가 외국회사라서 달러로 결제해야한다는 말이있었어요.

한화로 결제를 하면 돈이 다르게 나온다고하는걸 어디서 봤는데 저는 그러지않고 그냥 보이는 그대로 결제되었습니다.

바로바로 문제의 가격

왜 가격이 낮아지고...그래서 더 싸게 가게되었네요~^^

무료환불 좋아요.

 

그래서 아고다 환불 글들을 읽다가 다른 더 저렴한 곳을 발견하면 아고다 보장제를 이용해라라는 말을 봤어요.

아고다 보장제가 뭐냐하면 아고다 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하면 그 차액을 환불해주거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혹시 무료환불이 아니라 환불불가 상품이 확실히 저렴하긴 하잖아요.

그런 상품을 예약하고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한 것을 발견한다면 아고다 보장제를 이용해보세요.

환불취소상품은 아고다에서 예약하는 것도 어쩌면 좋은 선택일 수 있겠어요!!!

결론적으로 환불최소를 하고

바로바로 환불 클릭하자말자 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하면서 카뱅에서 승인취소 문자가 날라왔습니다.

바로 승인취소하고 또 예약을 했어요.

쿠폰 쓰고 쓰고!!!

 

놀러가는건데 뭔가 똑같은 곳을 비싸게가면 억울한 느낌이잖아요.

4천원으로 커피 한 잔을 더 사먹겠어요!!!

#아고다환불 #아고다예약취소 #아고다보장제 #아고다환불돈언제들어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