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er

카카오페이 환전 :: 하나은행 환전지갑 공항 수령하기

지금여기행복 2020. 2. 22. 07:30
반응형

카카오페이 환전

하나은행 환전지갑 공항 수령하기


하나은행을 사용하고 있지않아도

카카오 톡 앱으로 들어가서 카카오페이와 함께

하나은행 환전지갑을 사용하세요.


90프로 환율우대 효과가 있습니다.

환율 우대 금액은 카카오페이로 입금이 됩니다.


카카오페이는 정말 많은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저도 카카오페이로 결제도 많이합니다!!


쇼핑몰마다 카카오페이 할인정책이 있어서

할이도 많이 되는 편이구요!


그리고 꼭 환전을 하고 수령하지 않고

다시 되팔기도 가능합니다.


저도 1월에 여행가면서 환전을 좀 많이 해놓고

되팔지 않은 금액이 있는데 거의 5만원 돈이 올랐네요.


개인적으로 달러사서 손해보는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당..ㅎㅎ


이번에도 코로나 사태때문에 달러가 너무 올라서 걱정에요ㅠㅠㅠ

1200원 대 돌파했는데 아무 기사도 없네요.


지난번에 1200원 돌파했을 때는 정말 난리도 아니었거든요.




카카오페이, 서비스, 환전까지 들어가시면

제가 설명해드릴 것도 없이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ㅎㅎ


엄청난 절차 없이 빠르게 환전하실 수 있고


하나은행 매장에서 수령이 가능합니다.


공항에서도 공항버스 타고 바로 내리는 그 곳

하나은행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으니

따로 은행에 가서 돈을 찾는 불편없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공항 출국장에서 하나은행을 찾으면 됩니다.




이렇게 저도 지하로 내려가야하나 하고있는데


환전지갑 된다고 딱 적혀있더라구요!



신분증을 미리 준비해주면 정말 2~3분도 안되서 달러 찾을 수 있어요.



환전 영수증까지 이렇게 받아주면 됩니다.

1월에 분명 1160원 대로 내려가면서

1150원대도 보이면서 환율이 안정되나 싶었는데..ㅠㅠㅠ

바로 1200원대로 치솟다니 정말 뭔가 정세가 불안한 느낌이 확 와닿아요.



하루에 한화로 100만원정도만 바꿀 수 있습니다.

제가 바꿀 때 하루에 바꿀 수 있는 금액이 860달러였는데

지금은 보니 820달러네요.


보는 화면과 같이 저는 1150원 대에서 1번 860달러를 환전해놓은 것이 있어서

4만원정도 오른 수치가 보이시죠.

이렇게 환테크도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가서 수령도 가능하고

그리고 환전지갑에서 바로 원화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미국달러는 90프로 우대

엔화는 80프로

유로화도 80프로 우대입니다.


다른 통화도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1월 환전 리워드

저는 1218원을 되돌려받았네요.


#카카오페이환전 #카카오페이 #환전지갑 #하나은행환전지갑 #환테크

#환전공항수령 #환전지갑공항 #하나은행환전 #하나은행환율우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