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맛있는 비요뜨 초코링

지금여기행복 2019. 12. 16. 11:52
반응형

맛있는 비요뜨 초코링



비요뜨 출시된지 오래된 요거트 + 토핑이 어우러진 과자? 유제품입니다.

저에게 비요뜨란 고딩 때 매점에서 사먹던 간식이에요..

그래서 나름 추억이 담긴 비요뜨랍니다.


문득 출시년도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2004년이라고해요.



한개씩 먹기는 너무 감질맛 나는 비요뜨

12개를 구입했어요.


동생도 비요뜨를 좋아해서리

금방 없어질 것같아요.



비요뜨

오늘 온 상품이에요.

오늘은 12월 16일

유통기한은 12월 26일이네요.


10일정도라서 이정도면 12개를 먹을 수 있지않을까싶어요.


오히려 오늘 받은 호빵은 유통기한이 4일 남았더라구요ㅠㅠ

14개 언제 다 먹죠



비요뜨 초코링은 예전부터 먹던 모델이라서 주문해봤어요.


비요뜨도 토핑이 정말 다양해졌더라구요.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후르츠링


이름은 다들 다르지만 뭔가 생각나는 맛

우리가 아는 그 맛이라는 그런 생각이 들어요.



농후발효유라 130그람, 초코링이 13그람

총 205칼로리에요.


초코링이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ㅎ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요즘은 요플레가 껍질에 안 묻게 하는 그런 기술이 나왔다고 하잖아요.

예전에는 요플레 껍데기 다 핥아먹었었는데.....


이제는 아주 깔끔하게 떨어져요.

처음 봤을 떄 우와우와 했었어요.



꺽어먹는 요구르트 비요뜨


아직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다고해요!!




12510원에 12개를 구매했어요.

대충 계산해서 개당 1000원꼴이에요.


밖에서 1개씩 사먹는거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가격이에요.



밋있는 비요뜨 초코링




#비요뜨 #비요뜨초코링 #비요뜨토핑 #비요뜨유통기한 #비요뜨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