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더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퍼퓸 오일 :: 향수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9. 28. 09:30
반응형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퍼퓸 오일

향수추천


저는 향이 좋은 제품을 정말 좋아하는데 몸에 뿌리는 향수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편이었어요!!!

아로마테라피 오일이나 향초를 키고있는 타입이었는데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에서 퍼퓸 오일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에 확~꽂힌적이 있었어요.

향을 맡았는데 정말 너어무 좋은거에요!!!!


따뜻한 꽃향기여서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얼마전에 제가 미세스 메이어스 바질향을 맡았을 때 이건 진짜 대박 좋다!!!라고 생각한거랑 비슷하게 꽂혔던 것같아요.

(그래서 미세스 메이어스의 핸드솝,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을 사용합니다. 샤워하게 하고싶어하는 향이에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머스크 오일 제품이에요. 20ml제품입니다.


그리고 향수는 오래 남을 수록 비싸다고 알고있어요.


오드퍼퓸은 에틸알콜을 희석한 물에 25프로의 향료를 합성시킨 것

오드 뚜왈렛은 5프로 향료

오드콜롱은 3프로 향료


이렇게 향수를 나눈다고해요!!!

지식백과를 참고하였습니다.



오드뚜왈렛과 퍼퓸이 가격차이가 확실하게 나네요ㅎㅎㅎ

쿠팡 기준으로 오드뚜왈렛 60미리가 31천원이라면 퍼퓸은 54천원정도하네요!!!


당연히 안에 들어간 농축된 향료가 퍼퓸이 더 많으니까 비싼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몸에서 움직일 때마다 향이 퐁퐁 나니까 너무 좋네요!!!!

오일을 맥박이 뛰는 부위에 살짝쿵 묻혀주면 됩니다.


그리고 오일이라고 지속력이 더더 강하다고 하네요~^^

향이 옅어지는 잔향도 너무 좋죠...



병도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그리고 저렴한 것이 장점이에요!!^^



은은하면서 살짝 무거운 느낌의 꽃향이라고 가을겨울에 쓰면 정말 좋을 것같은 향수입니다.


저도 이번 가을겨울에 열심히 사용해야겠어요!!!


사실 향은 베스트셀러라서~^^매장에 가서 맡아보심 정말 반하실꺼에요.

저도 반했거든요!!


그리고 손바닥에 올리면 탁 올라가는데 진짜 넘 귀여워용ㅎㅎ



이렇게 뚜껑을 열면 바 처럼되어있습니다...

살짝 쿵 맥박이 뛰는 부위에 묻혀주시면 향이 솔솔 나는

정말 굿



그리고 색감도 넘 이뻐요!!!!



#더바디샵 #더바디샵향수 #더바디샵화이트머스크 #더바디샵퍼퓸오일 #더바디샵오일 #향수추천 #더바디샵향수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