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파파이스 치킨버거 메뉴추천 닭달버거 세트

지금여기행복 2020. 1. 23. 23:58
반응형

파파이스 치킨버거

메뉴추천

닭달버거 세트


닭은 닭다리가 역시 최고죠.

파파이스에서도 맛있는건 역시 닭달버거

최고에요.



파파이스 닭달버거 세트



파파이스 매장은 여느 패스트 푸드점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깔끔하고 빠르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파파이스

그리고 치킨버거


파파이스는 치킨버거 전문점이죠.

그래서 다양한 치킨버거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역시나 제일 맛있는건 닭다리버거...

그래서 파파이스에서 찾은 것은 바로 닭달버거입니다.


닭다리를 좋아하신다면 극호 치킨버거

닭달버거



케이준 버거도 맛있게 생겨서 먹어봤지만..ㅠ

닭다리가 아니였어요.

그래서 엄청 맛있는 기억으로 남아있지않네요.


퍽퍽살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것같습니다.


보통 닭다리를 좋아하지만 퍽퍽살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런 분들 저와 함께 치킨 먹어요ㅎㅎㅎ




닭달버거

앞쪽에 닭달버거라고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와웅

파파이스가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좀 없는데...

저는 제가 일하는 곳 옆쪽에 있을 때는 자주 먹었어요.

지금은 없어졌지만요ㅠㅠ


패스트푸드 점이 꽤나 많이 망했어요.

저희 집 앞에도 2층짜리 맥도날드가 있었는데

없어졌음요ㅠㅠㅠ

가끔 들리기 좋았는데 아쉬워요.



감자튀김도 약간 독특한 느낌으로 맛있어요.

저는 이런 감튀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파파이스가면 세트로 시키면 좋아요.




안쪽의 내용물을 보면 닭다리튀김이 잘 들어있습니다.

한 입 깨물어보면 닭다리 느낌이 확 오죠



야들거리는 닭다리가 확실합니다.

닭달버거 맛있어요.


소스도 적당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파파이스 #파파이스메뉴추천 #파파이스메뉴 #파파이스닭달버거 #파파이스닭달버거세트 #닭달버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