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가격

지금여기행복 2020. 1. 9. 16:34
반응형

맘스터치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가격




오랜만에 방문한 맘스터치는 여전했습니다.



오늘 먹은 메뉴는 맘스터치 커플세트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커플

그리고 콜라 2잔, 치즈 감자튀김

이렇게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16000원

다른 가격도 참고해주세요.

세트로 시켜먹으면 조금 저렴합니다.



버거가 중점이었다면 치킨도 함께허나느 맘스터치

치킨버거계의 혜자버거죠!



그리고 치킨의 붉은 속살 걱정하지마세요.

맘스터치는 아니고 예전에 다른 치킨 먹다가

속살이 너무 붉은 것이 아닌가해서 문의했더니

아니라고 닭다리에서 나타날 수 있는 현상이라고

덜 익은게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신제품 포테이토 버거

저는 살사리코 버거를 다음에 먹어보고싶어요.





16천원

티스토리 블로그는 체험단 같은 것을 하는 것이 엄청 어렵구나라는 것을 매일 느낍니다..ㅎㅎ

이제는 포기 구글과 다음 광고로 만족하는 티스토리



메뉴가 나왔어요.

버거를 먹을 때 한꺼번에 먹으면 보기 싫을 수 있으니

커팅칼을 달라고 하는 센스!



생각보다 맛있었던 치즈감자

그냥 맘스터치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데

치즈감자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맘스터치의 가장 오래된 주력메뉴랄까요

싸이버거

닭다리버거가 역시 최고죠!



소스가 낭낭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어요.



치파오 치킨은 커플을 시켰는데

처음에 싱글만큼 양만 주었어요.


약간 착오가 있었다고 다음에 1접시를 더 가져다주었어요.

그래서 먹어본 치파오 치킨


오늘 제일 맛있었던 치파오입니다.


치파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날이었어요.


달짝지근하면서 약간 쏘는 느낌이 있어서

물리지않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천식 느낌이라고 엄청 맵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간이랑 베이스를 엄청 잘 잡은 치킨이구나 생각했어요!!


양념치킨이 너무 달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먹으면 만족스러운 맛!



가끔 후기에 치킨텐더같다 이런 말도 있었지만

그냥 치킨같았고 안쪽에 갈아놓은 치킨같은 느낌은 없었어요.

여느 순살치킨과 비슷한 치파오치킨



감자튀김까지 맛있게 잘 먹고왔습니다.


맘스터치의 치파오치킨 꼭 드셔보세요!


#맘스터치 #치파오치킨 #맘스터치치파오 #맘스터치싸이버거 #맘스터치가격 #맘스터치치킨 #맘스터치커플세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