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동탄 맛집 애슐리 퀸즈 :: 티본 스테이크

지금여기행복 2020. 1. 18. 12:30
반응형

애슐리 퀸즈

동탄맛집


동탄 엔터식스 지하로 내려가면 다이소 옆쪽으로 애슐리 퀸즈가 있습니다!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야 들어갈 수 있는 그곳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메타폴리스점

화성동탄 메타폴리스점



애슐리의 장점은 다양한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다는거!!!


그래서 배고플 때 오면 정말 좋아요...ㅎㅎㅎ

저는 뷔페가면 뽕을 못 뽑는 스타일이라서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 땡끼는 날이 있어요.


그런 날 있잖아요.

피자, 파스타, 치킨, 폭립, 아이스크림

케이크, 과일 이런 것들이 한꺼번에 먹고싶어지는 그런 날...ㅎㅎㅎ

저만 그런가요....


그래서 이것저것 먹고싶을 때 가는 곳이

애슐리나 쿠우쿠우같은 뷔페인 것같습니다.



애슐리 메뉴 구경하기

메뉴들도 다양하고 빨리 채워져서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그리고 따로 단품 메뉴도 주문해서 먹어서

당연히 모자랄 일이 없는 이곳

애슐리 퀸즈


아직도 가성비가 좋은 뷔페인 것같아요.



초코 분수에 바나나도 찍어먹음 맛나겠죠!!!



따로 단품 메뉴도 시켜먹을 수 있어요.

고기고기하게 먹고싶다면 단품메뉴 고고




샐러드부터

이것저것 떠왔습니다.


피자도 먹어줘야 애슐리



두번째 판과 단품메뉴가 나왔어요

티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가 나왔어요.



튀지말라고 저렇게 둘러서 나온 스테이크

그리고 소스는 2가지를 주었어요.



그리고 애슐리에 오며 꼭 먹는 메뉴가 스프

스프는 이런 곳에서 먹어야 진짜 맛있는 것같아요ㅎㅎ

집에서하면 이런 맛이 안나요ㅠㅠ



스테끼도 열심히 썰어주었습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커서

이것만 먹어도 배가 부르겠다 싶더라구요.



후식

예전에는 치즈케이크도 1조각씩 있었는데

이제는 자그마한 치즈케이크


애슐리 치즈케이크는 맛있어요!

따로 치즈케이크만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

아직도 판매하게쑞?



초코에 적셔온 바나나와


밥 다먹었음 요거트도 먹어줘야죠!



애슐리 퀸즈 후기 끝


애슐리 퀸즈 영수증 가격

#애슐리퀸즈메뉴

#애슐리퀸즈

#애슐리

#동탄맛집

#동탄애슐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