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커피&디저트

끼리 크림치즈 베이글이랑 먹으면 꿀맛

지금여기행복 2020. 3. 8. 16:11
반응형

끼리 크림치즈

베이글이랑 먹으면 꿀맛


베이글에 크림치즈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바게트에 크림치즈!!!


치즈라는 치즈는 다 좋아하는데 크림치즈는 유독 좋아합니다.


꾸덕거리는 크림치즈 빵에 발라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한끼 식사용으로도 너무 좋아요.


필라델피아만 열심히 먹다가

끼리에서도 소량의 크림치즈가 나왔더라구요!

사실 1년정도 지난 이야기..ㅎㅎ



꾸덕꾸덕 크림치즈



크림치즈와 베이글



끼리 크림 치즈

용량은 200그람


예전에 베이킹할 때 끼리치즈를 사용했었어요.

저의 선생님께서 끼리치즈를 정말 좋아하셨어요!!


완전 고급진 맛이 난다고 매번 끼리치즈 쓴다고

크림치즈는 다른거 안 쓰고 꼭 끼리치즈를 쓴다고 하셨어요.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부드러우면서 고급진 우유맛이 특징적이에요.


그런 끼리치즈가 이렇게 소용량으로 나왔습니다.


크림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유통기한으로 알아보는 작년 이야기..ㅋㅋ



안쪽에는 이렇게 실링이 되어있습니다.



부드러운 크림치즈



베이글을 커팅해서 준비해주었습니다.



꾸덕함이 느껴지시나요?


끼리치즈는 다른 크림치즈들과 다르게

정말 부드러운 우유맛이 나는 것이 특징적이에요.


크림치즈도 약간 신맛이 나는 것들이 있는데

끼리치즈는 부드러워요!!!


고급 우유로 신선하게 만들었다는 끼리 크림치즈입니다.



#끼리크림치즈

#끼리치즈

#크림치즈

#크림치즈베이글

#베이글크림치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