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대만 홍루이젠 샌드위치 :: 홍절미 치즈샌드위치

지금여기행복 2020. 3. 13. 15:44
반응형


대만 홍루이젠 샌드위치



한국에서도 이제 쉽게 구할 수 있는

대만 홍루이젠 샌드위치


깔끔하고 부드러운 샌드위치로

유명한 홍루이젠 샌드위치

한국에서도 곳곳에 매장을 내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식사대용으로 먹으려면 한 3개?는 먹어야하는 느낌



홍루이젠 샌드위치

동생이 좋아해서

집에 올 때 사들고 왔네요.


조금 저녁에 나갔더니

제가 고를 수 있던 것이 몇 개 없었지요.


가장 기본적으로 보통 먹는 것이

햄치즈는 못 구하고


치즈랑 떡이 들어간 제품을 구매해왔어요.


치즈샌드위치와 홍절미 샌드위치



영양정보 표도 다 나와있어요.


<가격>


햄치즈 1900원

오리지널 햄 1800원

치즈 1700원

홍절미 2200원

홍임자 2200원



지금은 다른 메뉴가 또 생겼나 모르겠네요.

가격은 2019년 겨울 기준이라 바뀔 수 있어요.


대만에서는 홍루이젠은 못 봤고

이렇게 비슷하게 생긴 샌드위치를

먹어보긴 했지요.


이름은 잘 기억이 안나요...ㅎㅎ


길거리에서 버블티나 샌드위치나

다양한 브랜드가 많다고

대충 아무거나 골라도 맛나다고해서

이것저것 먹은 기억이 납니다.


호텔 옆쪽에 매장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어본 기억이 나요!



홍루이젠은 70년 이상된 대만 샌드위치 매장이라고해요.

대만 사람들은 다 안 다는 그 집?


대만 음식들이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유명해진 것들이 참 많네요ㅎㅎ


카스테라는 좀 슬프게 되었지만요.

그래도 버블티와 샌드위치는 맛나요.



이것이 홍절미입니다.

안쪽에 떡이 들어가있어서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겠어요.

다만 부드러운 맛의 홍루이젠을 좋아하는 분들은

다른 선택을 하세요.



저는 안쪽에 떡이 씹혀서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떡을 좋아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데 쫄깃한 느낌까지



아래는 바로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안쪽에 슬라이스 치즈가 3곳으로 나눠져서

들어가 있고


그리고 중간에는 소스도 있어요.


부드럽고 정말 입에서 살살녹는 맛이에요.


빵도 너무 하얗게 생겨서

부드럽잖아요.



치즈 샌드위치도 진짜 맛있었어요.

뭔가 집에서 만들기 쉬워보이지만

왠지 이 맛이 안 날 것같아요.


가격이 비싸지 않고

요즘 매장이 늘어나는 추세이지

꼭 드셔보세요.


#홍루이젠

#홍루이첸

#대만샌드위치

#대만홍루이젠

#대만홍루이젠샌드위치

#대만샌드위치홍루이젠

#홍절미

#치즈샌드위치

#홍루이젠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