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BHC 치킨 뿌링클 가격 :: 순살 닭다리 치즈볼

지금여기행복 2020. 3. 12. 11:52
반응형



BHC 치킨 뿌링클 가격

뿌링클 순살 닭다리 치즈볼




BHC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뿌링클 치킨

좋아하시나요?


노란 튀김가루와 치즈가루가 뿌려진

뿌링클


취향은 순살인가요? 홀 치킨?

또는 닭다리인가요?


저에게 물으신다면 저는 닭다리라고

아주 일관되게 대답할 수 있습니다ㅎㅎ


보통은 순살을 많이 먹는데

BHC 순살은 뻑뻑살이 많은듯해요.


그래서 닭다리를 선호합니다.

뿌링클 닭다리는 JMT


2019/10/08 - [Daily Life/맛집] - 네네치킨 메뉴 :: 양념 & 스노윙치킨


네네는 순살 좋아해요....



뿌링클도 항상 먹던 식으로

순살을 주문해서 몇 번 먹었는데

제 입맛에는 아무리 노란 치즈가루와

뿌링클 소스로 감춰봤자


뻑뻑살을 감출 수 없었어요.


그런데 뿌링클 닭다리는 진짜

혁명적인 맛..ㅎ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BHC 뿌링클 가격이에요.


20년 1월 저희 동네 기준이에요.

이게 지역마다 다를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본 뿌링클은 1.8

닭다리와 날개는 1.9

뿌링클 핫 1.9


순살뿌링클은 20.0


그리고 뿌링클에는 기본적으로 뿌링소스가 나와요.

뿌링 핫도그나 치즈볼에는 뿌링소스가 안나오고 따로 주문을 해야했어요.



주문하면 치킨보다 치즈볼을 먼저 가져다줍니다.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 저로써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뿌링핫도그도 맛있어요!!!



동글동글한 치즈볼

저는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진짜 뜨끈할 때 먹어서

맛있었어요!!!


치즈볼이 요즘 엄청 인기있잖아요.


둘이서 뿌링클 닭다리만 먹으면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인데 치즈볼까지 먹으니 좋았어요.



치즈가 막 늘어나는

치즈볼



그리고 뿌링클 닭다리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노란 뿌링클의 모습 그대로죠.


저는 닭다리가 없다면

BHC치킨은 순살보다는

그냥 홀 치킨을 먹을꺼에요.


야들살을 좋아하는 저의 취향입니다.


닭다리는 총 8개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1만9천원


개당 2375원



요즘 나라가 어수선해서

외식도 잘못하고...


장도 온라인에서 많이 보잖아요ㅠㅠ


뿌링클 사진을 보며 진정을 하고있습니다...

요즘 왜케 튀김이 먹고싶은지


집에서 닭튀김은 할 엄두가 안나서

KFC를 먹어봤는데

치킨은 한국 치킨이 짱이에여!!!



뿌링클의 특징은 튀김옷이 좀 두껍다는거에요.


그래서 좀 더 바삭한 맛을 내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오늘의 저의 뿌링클 픽은

바로 뿌링클 닭다리!!!!




뿌링뿌링 소스도 찍어먹음 정말 맛있지요.

상큼+느끼해지는 느낌인데


맛있어요!!!


잘 어울리는 조합


그러니 뿌링소스도 지금까지 그 인기를 누리고 있겠죠?



#BHC

#뿌링클

#뿌링클치킨

#BHC뿌링클

#뿌링클가격

#BHC뿌링클가격

#순살뿌링클

#뿌링클순살

#뿌링클닭다리

#BHC치즈볼

#치즈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