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 다이어트

지금여기행복 2019. 3. 29. 1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간헐적 단식 +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28일 차 식단 기록입니다.


오전 8시 방탄커피

오후 12시 곤약미+쌀밥으로 만든 밥, 햄, 김, 키토빵&크림치즈참, 우유, 참외

오후 3시 베스틱 닭가슴살, 삼겹살 200g, 상추


오늘의 식단입니다.


아직 과일을 못 끊은게 함정이네요....!


그리고 오늘은 베스틱 닭가슴살 소세지를 리뷰할꺼에요.

저도 유튜브 보면서 추천 받은 제품인데 괜찮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베스틱 닭가슴살이에요.


고추맛이에요.


혼합맛을 살까하다가 고추맛이 제일 맛있다고...그래서 120g 짜리는 고추맛

그리고 핫바형식도 샀는데 그걸 혼합으로 샀어요.




일단 이 제품을 제일 추천하는 이유는??


닭가슴살 향량때문입니다.

88.41프로네요!


더더 높은 닭가슴살 퍼센테이지를 원하신다면 훈제맛을 구입하세요..

훈제맛은 90%입니다.


맛마다 함량이 조금씩 달라요.


생 닭가슴살로 먹으려면 사실 좀 힘들잖아요ㅠㅠㅠ

그런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거말고 스테이크형 닭가슴살도 먹어보고 그냥 순 닭가슴살 이렇게 포장된 것도 먹어보고

했는데 이 제품은 중간 느낌의 제품이에요.


제일 유명한 스테이크형은 함량에 70프로 정도로 맛있어요ㅋㅋㅋ

베스틱보다 맛있습니다. 그런데 함량이 좀 떨어지죠ㅠㅠ


베스틱이 좀 더 건강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그냥 닭가슴살은 너무 먹기가 힘들어요ㅠㅠㅠ

저는 뻑뻑살 싫어해서 더 그런듯해요.




냉장고가 크면 짱짱 쟁겨놓고 싶지만....냉장고에 다른 것들이 너무 많아서ㅠㅠ

10개씩 시켜먹어요. 10개도 무료배송이니 부담없이 드실 수 있어요.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주인 제품이죠. 단백질이 43%입니다.

지방은 3%네요.


단백질 보충할 때 굿!




그리고 머스타드도 같이 추천드립니다.


베스틱이 약간 건강한 맛이에요. 물론 이것도 맛있다는 분들이 계시지만...^^

막 엄청 단짠하니 맛있는 느낌은 아니라서 소스 드시고 싶다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당 없는 머스타드 칼로리가 0입니다.



이 제품도 우리가 먹던 머스타드같이 맛있지는 않지만 조금 뿌려먹으면 간이 되는 느낌으로 좋아요.



머스타드를 슉 뿌려먹음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당이없으니 칼로리가 없으니 원하시는만큼 쓱 뿌려드세요.


베스틱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하인즈 머스타드



체다 치즈 이불도 덮어서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나요~

간단하게 출출할 떄 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은 소세지네요!!!


다이어트 이번엔 꼭 성공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