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에이프릴 침구 :: 여름 신혼 이불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6. 6. 04:51
반응형

에이프릴 침구

여름 신혼 이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이불이 있어서 추천드릴까합니다.

 

그 전에 제가 여름이불로 구매했다가.....ㅠㅠㅠ

별로 좋아하지 이불을 한 번 보곡가시죠...ㅎㅎ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오늘 찾아보니 구매평이 좋더라구요.

울 집 강아지도 좋아하는데...

저희 집에서는 강아지만 좋아합니다.

맨날 침대 붙박이 강아지인데....여름에는 시원한 곳을 사랑하는 강아지니까요.

 

이러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시니 이 제품이 잘 팔리는 것이겠죠?

 

이 이불은 바세티 이불이라고 검색하면 1등으로 나오는 제품이에요.

여름이불 중에서 잘 나가는 제품이 확실합니다.

 

그러니까 검색을 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제품이겠죠?

 

저는 바세티 제품을 사랑합니다.

저희 집에 진짜 봄 여름 가을 겨울 이불이 모두 바세티 이불이 1채 이상이 존재해요.

가족들도 본인의 이불 중에 바세티 이불이 1채씩은 있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패턴 그리고 이불이에요.

 

강렬한 색감과 패턴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바세티는 호불호가 갈리는 이불이지만 개잊거으로 매우 좋아하는 이불이었어요.

아니 지금도 좋아합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당연히 여름이불도 바세티에서 구매해야지 하고 갔는데....

그럼에도 실패한 이불입니다.

 

여름에 인견이불을 한 번도 접하지 못했어요.

근데 작년 여름이 진짜 더웠잖아요.

그래서 시원한 이불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마 소재 100%

리플가공으로 올록볼록해서 몸에 닿는 면적이 최소화!

더더 시원한 이불이라고 해서 구입했더랬지요.

까슬한 소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추천드려요.

바세티 색감이야 너무 예쁘고 여름색으로 나와서 시원해보이고

그리고 진짜 시원하긴해요.

 

다만 저희 집 사람들은 까슬거림이 싫어서ㅠㅠㅠ

이 이불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요런 마 이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는듯합니다.

제가 작년에 구입할 때만해도 그린 색이 전부였는데

이번에 화이트까지 출격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그런 것이 아닐까요?

 

다만....까슬거림이 싫으신 분들은 아래로 아래로 저를 따라와주시면

좋은 여름이불을 발견했습니다ㅎㅎ

이때 함께 구매한 위쪽 스프레드는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몸에 닿는 제품은 부드러운 것을 좋아하는 체질인가봐요!

짜잔

저의 여름이불이자 신혼이불인 에이프릴 침구의 리트리 워시드텐셀 제품입니다.

 

이름은 금방 안 것..ㅋㅋ

 

킹사이즈 침대가 아주 꽉 채워지는 이유는 아래에 공개됩니다.

그리고 한겹 접어주면 이렇게 하얗게 또 무늬가 반전!!ㅎㅎ

넘 이쁘지 않나요.

 

왜 이 이불은 진작 못 봤나싶어요.

 

제가 백화점에 갔을 때 이불 매장 쫙 둘러보면서 눈에 띄는 제품이 딱 이거 밖에 없었어요.

뭔가 눈에 확 들어오는 제품이었습니다.

 

이불도 많이 봐야 눈이 늘잖아요~~

사실...맨날 갤러리아만 가서 다른 이불 제품을 잘 모르지만ㅠㅠㅠ

그래도 이번에는 바세티 안 가고 에이프릴 침구 제품만 눈에 확 들어와서 갔는데

진짜 색감이 너어무 예쁜거에요.

 

아래쪽에 테슬도 넘 이쁘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그린과 화이트으 조합 간간히 분홍분홍한데 진짜 이쁨

 

아래 스프레드는 민트색으로 구입했어요.

아래도 똑같은 제품의 스프레드도 있지만 더 보들보들하고 약간 화사한 색감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더더 멋스럽고 예쁩니다.

 

매일매일 덮는 제품이잖아요!!!

이불에는 돈을 아끼지 않습니당ㅎㅎ

진짜 신혼 이불로 딱 이지 않나요?ㅎㅎㅎ

요즘 너어무 만족스러워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제가 겨울을 지내면서 여름이불은.......덮는 이불을 꼭 2개 사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결혼하면 한 이불을 덮고 잔다는 말이 너무 익숙하지만

저는 이불을 몸에 둘둘말이해서 자는 스타일이라 남편이랑 같은 이불 못 덮음ㅋㅋㅋ

제가 이불 혼자 독차지하고 자더라구요.

그래서 아래 스프레드는 킹 사이즈 1개

위에 덮는 이불은 싱글 2개 이렇게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싱글 사이즈 세트는 원래...이불 1개, 베개 커버 1개 이렇게 세트잖아요!

그래서 이불 세트 2개, 아래 까는 이불 1개

이렇게 사용해요....

아주 수면의 질이 높아집니다.

 

각방을...쓰는 것은 좀 그렇고 침대를 각자 쓰는 것도 좀 그러니까..ㅠㅠ

큰 침대에서 이불 두개 쓰세요.

그것만으로 수면의 질이 높아집니당^^

 

그리고 꼭 신혼이불 아니더라도

여름이불로 너무 좋아요.

저희 집 이불 에이프릴 침구에서는 처음 사보는데

진짜 애용할듯하네요.

이불세트 사랑하는 집이거든요ㅋㅋ

제가 구입한 제품은 누비이불입니다.

겉감은 텐셀,레이온

모달과 레이온 그리고 안감은 면과 폴리로 되어있네요.

또 안쪽에는 솜을 넣었을 때 잡아주는 끈이 당연히 곳곳에 들어있습니다.

이 것이 없다면 솜이 한쪽에 뭉쳐지니까요^^

에이프릴 침구 이불

혹시나 신혼 이불 고민하신다면!

여름이불을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 어떠신가요?ㅎㅎ

에이프릴 홈 제품들이 가격대가 좀 있는데...

이 제품은 가격대로 합리적이면서 좋은 제품이에요~^^

 

*직접 구입, 사용하여본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