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머그잔 세트

지금여기행복 2019. 4. 14. 16:50
반응형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머그잔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사용하는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컵이에요!!ㅎㅎ

포트메리온 머그컵입니다.


사실 원래 포트메리온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20대 극후반에 접어들면서 포트메리온이 예뻐보이는 효과...

그리고 요즘 가격도 많이 떨어져서 예쁘고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할 제가 좋아하는 컵은 베리에이션 머그잔입니다.



취향을 보면 개인적으로 화려한 타입을 좋아하나봐요ㅋㅋㅋ

라고 하면서 덴비 기본 머그도잘 쓰고 있습니다..^^;;


1번으로 선호하는건 튼튼한거요.

왜나면 저는 잘 깨먹거든요. 조금 부딪쳤다고 이나가고 그러면 못 써요ㅠㅠㅠ

그런데 한국에서 만든 도자기 제품들이 제가 쓴거는...왜 다들 그런걸까요..?


예전에 한국도자기에서 식기세트 샀다가 밥그릇 이 다 나가게 한 1인입니다.


그래서 저는 강한 도자기류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예쁜 커피 잔 아니고는

매일 쓰는 머그, 식기류로는 덴비나 포트메리온같은 종류를 선호해요.


집에서는 스틸라이트라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부모님 댁이라...그릇이 조금 올드한 취향이긴하지만 영국도자기라 엄청 튼튼합니당^^



저도 젊은 층에서는 잘 못 본듯해요. 그러나....엄청 튼튼한 도자기라서 진짜 왠만해서는 잘 안 깨져요.

설거지하다가 잘 미끄러지는 1인...ㅠㅠㅠ


지금 3년째 사용중인데 이나간게 한개도 없답니다!

그냥 ㅋㅋㅋㅋ찬장 넘어져서 다 깨먹은거 빼면요..ㅠㅠㅠ



무늬도 예쁘면서 튼튼하여서 너무 좋은 포트메리온


포트메리온 머그도 1도 안 꺠먹고 너무 잘 쓰고 있답니다.


짱짱하고 튼튼하고 좋아요.


그리고 디자인도 취향저격입니다.


커피 잔은 막 웨지우드나 로얄알버트나 이런거 보면 취향저격인데....

머그는 뭔가 마음에 안 들더라구요ㅠㅠ


머그는 뭔가 포트메리온 제 취향이에요.



조명과 저의 핸드폰 카메라가 열일하지 못했지만

예쁜 머그잔



무늬도 다양해서~이것 저것 골라 쓸 수 있다는거^^

아직까지 이거 6개는 2년동안 하나도 안 깻어요!






그리고 요즘...많이 저렴해진!!!보타닉 가든 블랙 퍼스트

가격이 떨어졌다고 품질이 떨어진 것은 아니니까요!!!


요즘 브랜드 가치가 진짜 1등 아니고는 지키기 어려워보여요.

스포츠 브랜드도 1등 말고는....날개없는 추락처럼 가격이 떨어지는데

품질은 너무 좋아서 즐겨신는게 퓨X랑 리X이요...


진짜 잘 찾아서 싸게사면 2~3만원대에 운동화사는데...진짜 편해서 너무 좋네요.


퓨X 운동화 3만원주고 사왔다고 하니 엄마가 어디가서 짝퉁을 사왔냐고ㅠㅠㅠ

아울렛 가서 사온거에요ㅠㅠㅠ


운동복도 셋트로 사도 10만원 안 하는게 함정이에요ㅠㅠ



결론은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머그는 예쁩니다♥


취향저격이에요


#포트메리온 #포트메리온머그 #포트메리온보가닉가든 #포트메리온베리에이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