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알콜&안주

국순당 쌀 막걸리 추천 :: 안주는 찹쌀떡

지금여기행복 2019. 9. 16. 13:32
반응형

추석맞이해서 막걸리에 찹쌀떡!

완전 둘이 찰떡궁합(하트)

 

결혼하고 저녁에 마시는 술이 늘었네요!!!

남편이랑 저랑 둘 다 막걸리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국순당 쌀 막걸리 먹어보고 반했어요.

그래서 다른 막걸리 도전 안 해보고 이것만 사다 먹는중...

(다른 술도 먹어야하니까요!!!ㅎㅎ)

앙꼬든 찹쌀떡을 안주 삼아 먹는데 정말 완전 맛있음...

정말 하트

찹쌀떡도 맛나고 국순당 막걸리가 원래 이케 맛났나요?

잘 흔들어서 한 사발 하면 굿이에요!!!

그리고 요즘 떡도 이것저것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그냥 찹쌀떡!!!!

 

기본이 젤 맛나죵

 

오늘 먹은 떡은 완전 부들부들하고 쫀득한 느낌 굿

다음에는 쑥떡 먹어보고싶어요!!!!

약간 쌉쌀하고 진한 느낌의 떡을 먹고싶네요.

국순당 막걸리 정말 맛있네요.

완전 추천추천!!!!!

깔끔하고 머리도 안 아파서 좋아요!

(물론 개인마다 다르겠지만요...ㅠㅠ)

 

#국순당막걸리 #국순당쌀막걸리 #막걸리추천 #막걸리안주 #찹쌀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