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양평해장국 큰아들집 :: 위례 국밥 맛집

지금여기행복 2019. 10. 21. 14:39
반응형

양평해장국 큰아들집

위례맛집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면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혹시 양평해장국 드셔보셨나요??


저는 동생이 진짜 좋아하는 집이라서 어쩌다가 같이 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생각나는 맛!!!!

이번 주에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ㅎㅎ


정말 독특한데 뜨끈하니 맛있는 맛이었어요.



양과 선지가 들어있는 양평해장국

원래 선지국을 안 먹어서...선지를 빼고 먹을까 해봤는데 그래도 오리지날로 먹어보자!해서 선지가 든 양평해장국으로 먹었는데

선지는 먹을만했어요!!!


막 엄청 거북한 맛은 아닌데 안 먹어본 음식이라서 다 먹지는 못했어요.

국물이랑 양은 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평해장국!!!ㅎㅎ


요기가 저희집 근처는 아니라서, 근처에 양평해장국을 먹으러 가자니까

그 곳은 큰 아들집이 아니라고 안 간대여....;;


양평해장국은 이름이 엄청 많은데~~~같은 체인점이 아니라 다 다른 곳인가봐요.

그래서 꼭 큰 아들집을 찾아가야한다고 했어요.


저는 다른 곳에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큰 아들집 양평해장국은 맛났어요.



저는 애매한 시간에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점심이든 저녁이든 먹어도 좋을 것같은 국밥이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저랑 동생은 둘다 양평해장국을 먹었답니다!!!

양과 내장 그리고 선지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요!!



기본 반찬은 거의 손이 안 갔어요.

국밥 먹기 바빴습니당ㅎㅎ


그래도 찬이 맛나요.



약간 쿰쿰한 냄새가 났던 고추로 만든? 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래처럼 나오는 소스+고추기름 이렇게 더해서 섞어서 장을 만들어서 찍어먹음 맛난대요!



섞어서 찍어먹음 맛있어요.



양평해장국 등장!

뚝배기라서 보글보글거리면서 등장


안쪽에는 선지와 양이 보여요.

선지는 너무 뜨거우니까 식혀먹으라고...(동생이 그럼)



국물이 약간 회색빛이 나요. 회색빛 나는 국물은 거의 본적이 없어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독특한 맛이에요.


맑은 국물에 가까운데 고기가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나는 그런 국물이었어요.

다른 거부감이 있는 맛은 없었어요.



안쪽에 선지와 양이 꽤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이렇게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너무 많이 찍으면 짜니까 살짝 콕콕해서 드셔요.


제가 방문한 곳은 위례직영점입니다.





컵밥도 판매중이네요!!ㅎㅎ


#위례맛집 #위례국밥 #국밥맛집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큰아들집 #해장국

#위례국밥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