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네네치킨 메뉴 :: 양념 & 스노윙치킨

지금여기행복 2019. 10. 8. 21:08
반응형

네네치킨 메뉴

양념&스노윙치킨


한국에서 제일 먹고싶었던 것 중 하나는 치킨!!!!

미국에서 사는 지역에서도 한국 치킨 집 있었지만....먹어봤지만

대실망한 이 후에 집에서 튀겨먹고 구어먹고 하는 홈메이드 치킨에 질리고

드디어 오늘 먹은 네네치킨!!!


다들 뿌링클뿌링클...을 먹고싶어하던데 개인적으로 뿌링클보다 스노윙치즈를 매우 좋아해서^^


스노윙치즈와 양념 또는 쇼킹핫 조합으로 많이 먹는 편입니다.

요즘은 배달료까지해서 가격이 2만원이 훌쩍 넘어가지만

거의 3인분이니까. 괜찮다고 생각해봅니다.



한국 도착한지 일주일이 되어가는데 이제껏 그런적이 없었는데 물갈이를 하는건지...

배가 계속 아파서 약을 먹으면서 밥을 먹는중^^


그래도 치킨은 먹어야하니까~^^!!!



요즘 순살로 시키면 배달원이 먹는다고....ㅠㅠㅠ그런 소리를 봐서 시키기 싫었지만 그래도 먹고싶으니까 시켜봤습니다.

(지난번에는 2마리 치킨 중에서 닭다리 1개 분실 사건도 있었어요ㅠㅠㅠㅠㅠ)



네네치킨!!!

콜라는 업그레이드 하지 않았습니다.



치킨무와 요구르트까지 주는 네네치킨ㅎㅎ

네네치킨 시킬 때마다 들어있는 것같은데 네네치킨의 컨셉


네네치킨 메뉴 중에 제가 거의 매번 시켜먹는 메뉴입니다.


네네치킨 추천메뉴!!!


스노윙치즈+양념

또는 스노윙치즈+쇼킹핫


매콤 치즈 스노윙도 나왔다는데,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소이갈릭도 좋아해요. 크리미언은....1번 먹어보고 안 먹습니다.



스노윙치즈가 잘 뿌려져있는 치킨

네네치킨 스노윙치킨



양념은 달달한 맛이 좋아요!!!


순살로 시키면 둘이 먹으면 꼭 남더라구요~!

셋이 먹음 약간 모자란듯한 그런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식이 땡기는 시간

네네치킨



진짜 오늘 오랜만에 치킨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ㅎ

그냥 사는거 뭐 별거있나싶습니다...^^


어제를 사는 것도 아니고 내일을 걱정하지말고 오늘에 최선을 다하면서 사는 것이요!!!

그렇다고 막 살라는건 아닙니다!!!


오늘을 잘 살다보면 좋은 내일이 오는 것이 아닐까생각해봅니다.



치킨 하나로 행복해진 오늘입니다.



#네네치킨 #네네치킨메뉴 #네네치킨스노윙치킨 #스노윙치즈 #양념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