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 뽕신

지금여기행복 2019. 9. 19. 09:30
반응형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뽕신


맛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동탄 맛집 뽕신입니다!!!


2번 방문기를 담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백뽕과 마뽕을 먹었고 1번은 피자와 함께 세트메뉴를 먹었어요!!!



퓨전짬뽕이 한참 유행할 때가 있었죠.

저도 다른 퓨전짬뽕집도 가보고....이곳 저곳 다녀본 기억이 있습니다.


기본을 지키는 맛이랄까요?


뭐랄까, 별 생각없이 초이스해서 먹을 수 있는 밥집입니다.



이곳은 사람이 계산하지않고 앞쪽에서 메뉴를 고르고 계산을 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메뉴교환권이 나오면 그걸 직원에게 주는 그런 구조!


요즘 이렇게 일손을 줄이는 기계들이 많이 도입되는 것같아요.

인건비가 비싸지면서 전체적인 추세입니다.



가게의 분위기는 이런 느낌입니다..!!

면도 있고 밥도 있고 매운 것도 있고 안 매운 것도 있고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같아요.



마뽕과 백뽕



마늘이 많이 들어가있는 마뽕



그리고 파스타느낌의 백뽕!!

두가지를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퓨전 짬뽕집이에요.




와웅......

사실 작년에 방문한 곳이네요ㅎㅎㅎ

1월 1일부터 왜 이걸 먹었을까 조금 의문을 가져보고

이 때 가격이 백뽕이 8500원 마뽕이 7500원이었는데

지금 가격이 백뽕이 9900원 마뽕이 9000원


물가 오르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

쩌러



이제 두번째 방문



두번째 방문에도 마뽕과 백뽕

사실 짬뽕 선택지가 엄청 많지않은데다 더 이상 도전하고싶지 않았나봅니다.



그리고 피자.

세트메뉴로 시켜먹었던 기억!!!


이 피자는 단품으로 11900원이네용


일단 결론적으로 둘이 먹기 많았어요ㅎㅎㅎ

남편이랑 둘이서 먹었는데 둘 다 배불러서 좀 남겼습니다.



시원한 국물도 먹고싶고 파스타느낌도 즐기고싶다면 이곳 좋아요.



파스타 먹고싶네요.

오늘 저녁은 파스타를 만들어볼까나요..ㅎㅎ



저의 개인적인 평은 기본은 하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외식메뉴도 고르기 힘들어용ㅠㅠ



#동탄메타폴리스맛집 #동탄맛집 #동탄뽕신 #짬뽕맛집 #퓨전짬뽕 #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