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광양맛집 :: 금수저 한정식

지금여기행복 2019. 11. 7. 10:30
반응형

광양맛집

금수저 한정식


정말 오랜만에 간 광양맛집 금수저 한정식



오랜만에 광양에 내려가서 금수저를 다녀왔어요!!!

정말 만원의 행복입니다.


오랜만에 할머니가 계신 광양에 엄마와 함께 내려갔다왔어요.


점심을 뭘 먹을까하다가 방문한 금수저한정식입니다.


깔끔하고 건강한 한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고즈넉한 느낌의 외관



지도를 첨부해두었습니다.



좌식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모두 있어요.

한쪽은 좌식 한쪽은 입식이에요.


점심이라 그런가 입식테이블이 꽉 차있어서 사진은 좌식테이블로...대체해봅니다.

저희도 입식테이블에서 먹었어요.


신발도 벗기 귀찮구...앉아있음 다리 저리잖어요ㅎㅎ



저의 메뉴는 만원의 행복입니다.


꽤나 많은 메뉴들이 나왔고 충분히 배부른 메뉴였습니다!!!

고등어 구이에 보쌈까지 나오는 메뉴인데 만원입니다.


나오는 메뉴들을 보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 동네는 이런 집이 없는 것같어요ㅠㅠ



그리고 다른 메뉴들도 드실 수 있답니다.

메뉴도 구경하고 가세요.




처음에 들어가면 바로 세팅되는 반찬들입니다.

밑반찬 몇 가지와 비빔밥 재료



11월이라 따끈한 도도리묵이 나오네요!



도토리묵과 울금차입니다.

좀 이따가는 울금으로 지은 밥도 나온답니다.



수저가 금수저!^^



기본 반찬들이 나와요!

따로 리필을 하지않아도...세명이서 먹기 충분했어요!


그리고 사장님과 직원 분이 돌아다니면서 더 필요한 것은 없는지 계속 물어보시더라구요ㅎㅎ



조금씩 먹다보면 계속 계속 뭔가 나와요!

그래서 떼샷이 없네요.



된장국도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제첨과 함께 비벼먹는 울금밥



이렇게 다양한 야채와 함께 비벼드심 맛있어요.

이것만해도!!!밥값을 충분히 하는 것같은데

좀 있다가 보쌈도 나오고~



지금보니 양이 적어보이는듯한데, 두툼해서 적지않은 양이었어요.



다 먹어갈 때쯤이 되면 고구마튀김과 바나나 효소가 나와요.



고구마 튀김

갓 튀겨서 나와서 정말 맛있어요. 바삭바삭


정말 전라도 음식이 맛있다는 것은 사실이라고 인정합니다~~!!!


울금밥과 함께 먹는 건강밥상입니다.

정말 노랑노랑한 울금밥


광양맛집을 찾으신다면 금수저 한정식 추천드려요!!!

건강한 한끼를 할 수 있는 곳이에요.


#광양맛집 #한정식맛집 #금수저한정식 #광양금수저 #광양한정식 #광양한정식맛집 #덕례리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