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동탄 초밥뷔페 :: 쿠우쿠우 가격 할인

지금여기행복 2019. 11. 24. 15:26
반응형

동탄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 할인


맛있는 초밥을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쿠우쿠우 입니다!!!!

소리질러~~



쿠우쿠우 동탄직영점입니다.

가격대비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쿠우쿠우에요!!!!




신영지웰에 주차하시고 들어가면 되어요.

그리고 주말이면 바로 옆에서 플리마켓도 열린답니다ㅎㅎ



쿠우쿠우


다양한 음식들이 엄청 많은 쿠우쿠우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스시롤 뷔페라고 하지만 다른 다양한 음식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샐러드 부터 시작해서 디저트류까지 정말 많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가본적은 많이 없어서 항상 저녁이나 공휴일에만 방문했는데

가격만큼 언제나 많은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롤과 스시의 종류도 정말 어마무시 많아요.

하나하나 다 먹어보지도 못 할만큼 많답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것만 쏙쏙 골라서 데리고 오지요.

아래에 저의 픽을 확인해보세요.



피자와 튀김 등의 음식들도 있고



파스타와 갈비찜과 같은 뷔페에서 볼 수 있는 음식들이 많지만...요것들은 거의 잘 안 먹는 것같아요.

스시롤 뷔페니까 스시와 롤을 위주로 많이 먹었어요.


아래의 스시들을 구경하세요!!!



그리고 스시뿐만 아니라 이렇게 회종류들도 있어요.

새우도 많음많음!!!!


뭔가 술안주로 딱이에용ㅎㅎㅎ



육회도 보이네요!



소세지 그리고 옆에 와플도 있지요.

와플도 진짜 존맛탱

완전 맛있어요. 와플 두번 드세요!!



쿠우쿠우 동탄점 가격은 

평일런치 18900원

평일 저녁 23900원

주말 24900원

미취학아동 8000원

초등학생 13900원이네요.


쿠우쿠우는 매장마다 가격이 달라요.

그래서 가격을 알기 원하시면 그 매장을 검색해보고 가셔야해요.


그리고 가격차이가 나는 이유는 매장의 메뉴, 인테리어, 고객의 편의성에 따라서 이용요금이 차이가 난다고해요.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그리고 할인카드는 정말 없는듯..ㅠㅠ할인 받고 먹어본 적은 없어요.

얼마전에 수험색 할인을 한 4일정도 한듯한데...할인카드는 찾아봐도 없는듯해요.


다만 가끔 이벤트성 말고는 없는듯해요.




초밥초밥

이렇게 한 접시만 먹어도 배부를 것같지만

디저트까지 완전 많이 들어가는 것!!!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 아시죠?!



디저트디저트 과일도 있고 제과종류도 있어요.

요기와서는 보통 패션후르츠 많이 먹었어요!!!



커피와 음료들



디저트 디저트



그리고 대망의 아이스크림

정말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이렇게 먹음 얼마나 맛있게요?!!!

정말 JMT 팥빙수도 꼭 만들어드세요.



감까지. 정말 잘먹었네요!!!


#쿠우쿠우 #쿠우쿠우동탄 #동탄쿠우쿠우 #스시뷔페

#초밥뷔페 #동탄초밥뷔페 #쿠우쿠우가격 #쿠우쿠우할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