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반반 가격

지금여기행복 2019. 12. 12. 22:34
반응형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반반

그리고 치즈볼까지


네네치킨에서 또 신메뉴를 내놨으니 먹어봐야겠죠?!!!

원래 스노윙치즈을 정말 좋아했어요!


특히 야식으로 먹음 더 맛있는거 아시죠...ㅠㅠ

이날 도 11시 넘어서 받은건 실화인가...


아래 시간확인해보면 완전 야식타임



네네치킨 후라이드,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반반하고

치즈볼까지 추가해서 23500원 결제했어요.

개인적으로 배민완불을 좋아합니다만 치킨 2번 뺏긴적있어요...ㅠㅠ

저희 집은 20층인데 2층으로 배달하는 실수를 해서요.

예를 들어 저희 집은 2009호인데 209호로 배달한거에요.


근데 그 분이 홀랑 받아먹은건 함정.

택배는 그런 실수를 안 하던데 배달은..왜



그리고 개인적으로 박스 입구에 스카치 테이브라도 작은거 하나 붙여주면 좋겠어요.



네네치킨 가격 확인하세요.


기본적인 양념반 후라이드 반은 16000원

순살로하면 2000원 추가


소이갈릭도 맛있고 그리고 스노윙치즈랑 슈킹학 또는 핫블링같이

느끼+매운 조합이 정말 최고인듯.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에요.



받자말자 치즈볼 쭈욱 늘려주었어요,

얼른 식기 전에 먹어줘야해요.

네네 치즈볼 3개 2500원



치즈과 쫘아악 늘어나더라구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매콤치즈스노윙과 순살 반반이에요.

순살이 뭔가 콜팝의 치킨보다 조금 더 큰 느낌?!!ㅠㅠ

치킨마루 순살이 이런 느낌인데 네네도 원래 이런 느낌이었나싶었어요.

살이 좀 더 통통했음 좋겠는데 약간 아쉬운 네네순살이었어요.




매콤치즈스노윙은 원래 치즈스노윙이 느끼해서 많이 못 먹던 사람이라면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그런 느낌

한 입 먹으면 맵지않은 느낌인데 먹다보면 입가가 매워지는 그런 맛

맛은 뭔가 누구나 아는 그맛? 치토스 맛이랄까요?


색도 치토스같네요.



짜잔

치킨은 뭐 사실 언제나 맛있잖아요.

말이 엄청 필요없는 맛이지만 좀 더 통통했음 더 좋았겠다...싶었어요.



이렇게 비교해보면 치즈볼이 진짜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치즈볼 맛있어요.

네네볼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치킨

네네치킨



곧 주말이네요.

야식으로도 추천 굿굿 맥주랑 잘 어울릴 것같아요.

그러고보니 안주로 완전 딱일 것같은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