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상

하나은행 하나더적금 가입 꿀팁

지금여기행복 2020. 2. 4. 04:42
반응형

하나은행 특판 하나 더 적금


이걸로 실검을 장악하고 서버마비까지 일어났네요..


그래서 무슨 일인가하고 들어갔더니

특판 적금 5프로 적금이 나왔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이러합니다.

기본금리는 3.56%


추가금리


1. 예금가입 후 3개월이 되는 달 말일을 기준으로

하나은행에서 자동이체를 한 경우 1.25% 추가


2. 온라인 채널 가입 0.2% 추가



최대 5.01%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해요.


다만 하나은행 이용자가 아니라면 하나은행에 가입을 해야한다는 것.

이것이 이 적금을 만든 이유겠죠.


저는 이미 하나은행을 사용하고 있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리고 함정인 1달에 30만원

12개월을 부어도 총 이자가 10만원이 되지않지요.

대애충 돌려본 이자계산기


제가 하나은행을 사용하지않았다면...?

10만원도 안되는데??하면서 조금 고민했을 수도 있지요.


그리고 접속하기가 엄청 빡세거든요.


제가 처음에 들어갔을 때

이미 은행 어플이고 다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40분 기다리라고 했어요.


여기서 꿀팁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잘 활동하지 않는 시간대

새벽 3~4시에는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제가 요즘 잠을 잘 못자서 자꾸 새벽에 자네요...ㅠㅠㅠ

밤에 잠이 안와서 너무 슬퍼요.


몇 일째 한두시간 뒤척이다가 그냥 잠 올 떄 자자했는데

새벽 4시까지 잠이 안 온건 함정...ㅠㅠ


2월 5일 오후 5시까지 가입하면 된답니다.

이제는 실검에서도 내려가고 좀 느슨해지지않을까해요!


저는 새벽찬스로 가입했답니다!

5분도 걸리지않았어요.



#하나은행적금 #하나은행적금가입 #하나더적금 #하나더적금가입 #고금리 #고금리적금

#적금특판 #적금가입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