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y Life/주말요리

간단하게 라볶이 만들기

지금여기행복 2020. 2. 24. 11:26
반응형

떡국떡으로 국물 라볶이 만들기


쉽고 간단하게 라볶이 만들기

정말 간단한 버전!



오늘은 떡과 오뎅이 부족하여서

라면과 함께 만들어먹어봤는데


이 버전도 역시 꿀맛이에요!!!!


떡볶이 버전 보러가기


떡볶이랑 별 다른 것 없이 만들었어요.

물 360미리
미쓰리 떡볶이 소스 50그람

이것이 바로 소스 비율입니다.

그리고 오뎅과 떡을 150그람
라면 1개
파 1개
이렇게 넣었습니다!!!

물+떡볶이 소스가 끓어오르면
재료를 몽땅 넣으신 후에 끓이면 됩니다.

자세한 것은 떡볶이 버전 보러가기
참조해주세요!




진짜 강추하는 미쓰리 떡볶이 소스

진짜 너어무 맛있어요!!!


가루 떡볶이 소스에요.



라면은 진라면으로!

라면사리는 뭔가 허전한 맛이에요ㅠㅠ



꺄욱

라면사리만 봐도 맛있네용ㅎㅎ

사리는 약간 덜 익혀서 떡볶이 소스에 넣어주면

떡볶이 소스가 라면에 베면서 더 맛있어져요.



그리고 떡볶이 만들기에서 라면사리 추가하면

그것이 바로 라볶이입니다.



뚜껑을 닫고 끓여주면 맛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간단하게 라볶이 만들기 끝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떡국떡

떡볶이는 떡국떡이 맛있네용ㅎㅎ



군만두도 하나 얹어서 먹기



오늘은 계란이 또 한 가닥했습니다.

끓는 물에 소금 넣고 7분!

이렇게 노란 노른자..ㅎㅎ


그리고 안쪽에는 작은 물만두를 넣었더니

저는 군만두보다 작은 물만두가 더 맛나더라고요.


간단하게 라볶이 만들기

떡볶이 소스로 간단하게 만들어요.


#간단하게라볶이만들기 #라볶이만들기 #라볶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