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아울렛 나들이 :: 클락스 여성 편한 여름 샌들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6. 13. 02:37
반응형

아울렛 나들이

클락스 여성 여름 샌들 추천


하늘이 넘나 이쁜 날

아울렛 나들이 다녀왔어욤'-'



걸어다니기 힘들었지만ㅋㅋㅋ

거의 5시간 넘게 머문 아울렛!!!!


사진은 모두모두 무보정샷ㅎㅎ



주말인데 사람은 은근없었어요ㅠㅠ


가방 매장이랑 신발 매장을 중점적으로 돌아다녔어요.


그리고 제가 애정하는 클락스 신발 매장에서ㅋㅋ

제 사이즈 신발은 예뻐보이는거마다 진짜 다 신어본듯



저의 신발은 이 제품입니다.

진짜 여름에 이거 하나면 되었다싶을정도로 엄청 편해요.


하루종일 신고다녔는데도 발의 피로감이 정말 없는 완전 편한 샌들입니다.


그리고 예뻐여........


개인적으로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해서...그럴지도 모르지만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으로 예쁜 샌들입니다.


검정샌들, 베이지 샌들 이케 있음 여름을 잘 날 수 있어요!!!!

거의 대부분의 옷과 잘 매치가 되니까요.


다들 집에 검은샌들, 베이지 샌들 있으시지 않나요??



일단 신어보고 불편하면....안 신으니까여ㅠㅠㅠ

굽도 적당해서 진짜 가볍고 예쁜 신발


그리고 신고 벗기도 편해요~

여름이 어려운 신발 신으면 짜증나잖아요.


데일리 신발로 진짜 완전 추천합니당




그리고 비슷한 느낌으로 선이 크로스 되어있는 신발도 있어요.

요건ㅋㅋㅋ저희 엄마 사드렸어요.


여행가서 하루종일 걸어도 완전 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심지어 저렴함.......6만원대 무료배송 말 다했지 않나요.



이 제품은 굽 높으신 것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이 제품도 색이 다양해서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착화감이 진짜 굿....!!!


이 날 진짜 신발 엄청 많이 신어봤는데

굽이 높은데도 착화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예쁜건 덤




여름에 딱 신기 좋은 색입니다.

정말 원피스나 바지에도 그냥 다 잘어울리는

스킨 톤!!!


그냥 가장 무난한 느낌의 신발이라고 생각해요~~


신발은 알록달록이를 잘 안 신어요ㅠㅠ

스킨톤 아님 검정톤


운동화는 하얀색....이게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인듯합니다^^


검정, 남색, 흰색, 금색ㅋㅋㅋ

색은 엄청 많아요.


굽이 높지만 가볍고 착화감이 좋은 점



7~8센티 정도되는 굽높이



요 신발과 비교했을 때 진짜 착화감이 넘나 좋았어요.


편한 여름 샌들 찾으신다면

이 제품 어떠신가요?


#아울렛나들이 #클락스 #클락스샌들 #클락스여름샌들 #클락스여름샌들추천 #클락스샌들추천

#클락스아울렛 #미국직구 #미국직구클락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