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크록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지금여기행복 2019. 7. 11. 02:51
반응형

크록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이번에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한 이유는 사무실에서 신기위한 실내용 신발로 구매하였습니다.


크록스는 일단 저도 여러 모델을 신어 봤지만 좋은 이유는 편하고 세척이 쉽다는게 정말 장점이에요!!!


특히 그냥 보통의 슬리퍼는 물끼가 스며드는 재질로 되어있는 경우가 정말 많아요.

저희 집에 슬리퍼 빌런이 있어서 진짜 대부분의 슬리퍼를 종류별로 갖고있는데ㅎㅎㅎ

아주 그냥 일상이 슬리퍼인 분이 1분 계세요.


그런데 그 슬리퍼들은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오지게 오지게 난다. 그리고 씻어도 냄새가 잘 안 가고 버려야한다.

이렇거든요. 근데 크록스 슬리퍼는 일단 재질자체가 천이 전혀 없기때문에 세척하고 닦으면 바로 신을 수 있다는 장점과

냄새가 잘 베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제 신발은 아니고 남편이ㅋㅋㅋㅋ사무실 슬리퍼에서 냄새가 나서 머리가 아프다고

하....누가 그 때까지 슬리퍼를 신으랬냐ㅡㅡ싶었지만 그럼 크록스 슬리퍼를 사자!!

크록스가 머야? 이런 대화^^


그래서 크록스 매장에 가서 여차여차 사왔습니다...



매장에서 보니 검정색은 뭐랄까 너무 까만 느낌?

(검정색이니까!!)


네이비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해서 데리고 왔어요.

사무실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 신어야하니까~~

딱 정당한 느낌의 신발이었어요.


여름에는 나름 시원?해보일 수 있고 겨울에는 따뜻해보일 수 있는 색이네요!

화이트가 믹스매치 되어있어서 더 그래보여요!!


색 선택은 탁월했다....ㅎ


한 2년 신으라고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냄새나면 솔로 슥슥 닦아서 신으라고 했어요..


일반 슬리퍼는 아무리 브랜드 슬리퍼라도 냄새가 잘 안 빠져요ㅠㅠㅠ

그래서 사실 엄청 비싼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그냥 신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같아요.


이건 사무실 슬리퍼니까. 밖이 아니라서 밑창도 덜 닳고해서 오래오래 신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택을 제거하고~사이즌 남성용이지만!! 

275사이즈를 제가 신어보았습니다.


이 제품이 남여공용으로 나온 제품이에요. 사이즈를 작게 신으면 여성용이랍니다.

다만 저도 이 제품을 안 살 것같은 이유는....예쁜 여성용 슬리퍼들이 많은데 굳이 이걸 신고싶지 않아서?

이런 이유가 많지않을까싶어요...ㅎㅎㅎ


하지만 남성용으로는 딱이에요!!!

완전 마음에 드는 슬리퍼입니다.


그냥 저도 잠깐 요 앞 외출용으로 신고 다녀도 뭐 엄청나게 큰 상관이 없어보이는 슬리퍼입니다.

여성분들도 이런 제품 선호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신으시면 좋을 것같아요.

저도 요 슈퍼에 나갈 떄는 이런 제품을 신지요^^


그리고 물에 들어갈 때 완전 좋은 크록스!!!


금방 마르는건 아주 와따입니다.

여름 샌들 하나쯤 어느 집을 찾아봐도 있을 것같네요!!!!ㅎㅎㅎ


저희 집에는 5켤레?정도 있는듯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구리지 않고?

깔끔하면서 무난합니당


어디서나 튀지 않고 무난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에요.



2019/07/07 - [Daily Life/추천상품] - 여름휴가에는 크록스 신발 :: 남성용 슬립온 추천


이 날 같이 구매한 남성용 슬립온도 구경하세요^^

양말없이 여름에 시원하게 신고 다닐 수 있어욤


#크록스 #크록스남성슬리퍼 #크록스슬리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