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책상 LED 스탠드 추천 ::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지금여기행복 2019. 7. 5. 00:31
반응형

책상 LED 스탠드 추천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정말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한 곳이 저의 책상입니다...!!!

저는 노트북을 할 때도 스탠드를 꼭 켜놓고 하는 스타일인데~

최근에 너무 예쁘고 멋스러운데 기능까지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스탠드를 구입했어요!!


우리의 책상을 더 밝고 환하게 밝혀줄 LED스탠드입니다.




제 책상이 정말 작거든요....그런데도 자리차지를 많이 하지 않고!!!!


저의 자리를 환하게 밝혀주고 있네요.


LED가 들어가있어서 밝음 밝음입니다,


구성은 아주 간다하게 되어있어요.




처음 구매했을 때 샷샷




제가 이전에 구매했던 스탠드와 좀 다른 점은 유에스비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요즘 유에스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대세인듯합니다!!!


그래서~요즘 유에스비로 되는 것들을 휴대용으로 많이 들고다니더라구요.

요건 휴대용으로하기는 좀 ....그렇구요.

붙박이로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LED가 8개 들어가있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일단......기능도 기능이지만 예뻐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진짜 심플 그 자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들이 그런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어제도 이케아에서 이것저것 구입했는데!!!


제일 마음에 들면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책상도 이케아꺼라는건 함정...


자취생에겐 이케아가 짱이쥬




이런식으로 목을 굽혔다 폈다가 할 수 있어요.



색상은 꽤나 많답니다.

집안과 어울리는 색

좋아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

이것도 자유일까요?ㅎㅎ

선택 장애로 이어질까요...


모든 것은 양면.

꼬질이 맥북과 함께...ㅎ

손자국 엄청 났네유


이제껏 스탠드 안 사고 버텼는데 역시 사니까 완전 좋네요.

추천추천


#책상스탠드 #작업등 #이케아스탠드 #책상LED스탠드 #LED스탠드 #책상스텐드추천 #책상스탠드추천

#디자인책상스탠드 #예쁜스탠드 #예쁜책상스탠드 #이케아인테리어 #이케아디자인 #이케아스탠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