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여름휴가에는 크록스 신발 :: 남성용 슬립온 추천

지금여기행복 2019. 7. 7. 13:25
반응형

여름에는 크록스 남자 슬립온 추천


오늘 아울렛 나갔다가 데러온 크록스 신발

원래는 슬리퍼 사러갔는데 여름신발 보다가 그냥 데리고 왔어요ㅎㅎㅎㅎㅎ


원래 인터넷으로 검색도 해보고사는데...넷상에서보다 쬐꼼 비싸게 준건 함정이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쇼핑한셈 쳐야죠!!!


크록스 신발 하면 여름이 떠오르는데!!!

진짜 여름에는 이만한 신발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남편 하나 신겼습니다...



깔끔하게 생긴 여름 슬립온입니다.


또 엄청 크록스같으면 조금 거부감이 있을 수 있는데 신으면 크록스 느낌이 거의 안 나고 깔끔한 여름 슬립온 느낌이에요.


제가 다른 매장들도 다 둘러봤는데 여름 신발은 이만한거 없다고 생각해서 그냥 사버렸습니다.


운동화는 너무 운동화같구..ㅠㅠㅠ

클락스 매장도 가봤는데, 뭔가 애매한 여름 슬립온들만 있어서 크록스로 결정!



뒷면은 이렇게 하얀 면으로 되어있어요.

발꿈치쪽도 약간 흐물거리는 소재로 되어있어서 뒷쪽이 베기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편하냐?


이거말고 다른 것도 여러개 신어봤는데 이게 제일 예쁘면서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이 제품 말고 편하다고 한 제품은 이 제품입니다.


크록스 샌달은...너무 아재 느낌이 나서 패스!!!

슬립온은 정말 너무 예뻤어요.


그리고 아래 제품은 제가 소개하는 제품보다 조금 더 저렴이 제품이에요.

그래도 편하고 예쁜 신발!




택 뜯고 캬캬

검정색이라서 어디든 무난하게 신을 수 있는 색이에요.


물론 색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말랑한 느낌이에요.


아래 챡샷 보시죠!



남자 신발 275사이즈인데 us 사이즈로 9 선택하니까 꼭 맞았어요.


지금은 245인 제가 신어서 신발이 조금 울어보이지만 남편 불러닥 신기기는 번거로우니 제가 신고 착샷


정말 무난무난한 여름 슬립온 느낌이에요.


여름에는 크록스만한 것이 없다~~ㅎㅎ


슬리퍼도 구매해왔어요. 슬리퍼는 1사이즈 크게 신는 것이 딱 맞더라구요.

혹시나 슬리퍼도 사실 계획이 있다면 참고해주세요.


사무실용으로 구입했는데 완전 편하다고 하네요..ㅋㅋㅋ


사무실에서 신는게 발냄새 난다고해서 그럼 크록스가 딱이네!!하고 구매했습니다.

크록스는 천소재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발냄새에도 아주 굿이에요.


더러워지면 빨기도 너무 좋구요. 물끼 묻어도 슥슥 문지르고 신으면 된답니다.


물놀이 할 때도 굿








남성분이 신는다면 바로바로 이 느낌입니다....


그냥 무난무난한 슬립온이에요~!!!

엄청 크록스같은 스타일이 아니고 깔끔하게 신을 수 있는 타입입니당당^^

(카트랑 실랑이중이심)


#여름휴가 #여름휴가신발 #여름휴가남자슬립온 #여름남자슬립온 #여름남자신발 #크록스남자슬립온 #크록스남성신발 #크록스남성슬립온

#남성슬립온 #남자슬립온 #슬립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