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추천상품

찌든 때 제거 :: 화장실, 싱크대 클로락스 클리너

지금여기행복 2019. 7. 9. 06:43
반응형

찌든 때 제거

화장실, 싱크대 클로락스 클리너

확실하고 강력한 방법


오늘은 집에서 생활하게되면 어쩔 수 없이 끼게되는 찌든 때들...볼 때마다 짜증나잖아요ㅠㅠ

그래서저도 이것저것 여러 세제들을 사용해봤습니다.


그리고 만능세제도 만들어서 사용해보고 그랬더랬지요..!!!


그런데 세상을 편하게 살려고 하다보니 이런 물티슈 제품+강력한 클리너가 좋더라구요.


솔직히 어떤 세제로도 닦으려면 닦는데 진짜 힘들잖아요.

빡빡빡빡 문질러야 닦이는건...거의 대부분의 세제가 그렇게 힘들여서 닦으면 닦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 세제는 조금 힘을 덜 들이고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이라서

저에게는 혁명이네요ㅎㅎㅎ


저는 청소하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ㅠㅠㅠ

밥 먹고 설거지도 싫어해서 식기세척기 사용합니다.

신세계!!!



오늘 소개할 제품은 클로락스 소독 와이프 물티슈 입니다.


이 제품은 잘 닦이는 것도 닦이지만 바이러스를 제거해주는 좋은 물티슈입니다.


바이러스, 박테리아 99%제거라고 적혀있어요!!!

감기, 독감바이러스 제거, 포도상구균, 엠알에스에이, 살모렐라 등 다양한 균들을 없애줍니다.


그러므로 약간 독할 수 있다고는 생각해요. 그러나 뭐 맨날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화장실과 싱크대, 가스렌지와 같은 찌든 때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거잖아요!!!


그러니까 강력한 제품 추천합니다.




그리고 화장실이나 무엌 이외에도 락커나 세탁실 그리고 책상도 닦아주어도 괜찮네요.


또 반려동물과 함께 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사용하심 좋을 것같아요.

강아지 화장실이라고 지정해놓은 곳은 여름이 되면 냄새가 더 심해지잖아요ㅠㅠ

잘 닦고 관리해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배변판도 잘 갈아주어야하구요!



꽤나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어요.

아니 거의 대부분 사용할 수 있네요!!!



하나씩 뽑아 쓰는 구조여서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올 때는 이렇게 윗쪽이 비닐로 쌓여져서 와요. 생각보다 물끼를 많이 머금고 있어요.

티슈를 뽑아서 문질러보면 거품이 보글보글 난답니다.


겉면이 촉촉한거 보이시죠?



이건 다 쓴 클로락스 클리너 1장 남아서 저기 아래에....있네요ㅎㅎㅎ

저희 집 필수품 중 1개입니다.


청소할 때 너무 좋아요....



그냥 이곳 저곳 닦을 때 사용합니다~~



드러운 저희 집 욕조입니다ㅠㅠㅠㅠ

이거 포스팅하려고 묵혔어요.(아닐지도)


진짜 슥슥 닦으면 닦이네요!!!


물론 한 1분정도 닦았나? 세정력은 정말 좋아요!!!


다만 손을 버릴 수 있으니 꼭 장갑을 끼고 사용하세요!!





찌든 때 제거에는 클로락스 외쳐주세요~~!!!!


우리 모두 깨끗하게 살아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