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인앤아웃버거 ::메뉴& 가격

지금여기행복 2019. 6. 17. 11:38
반응형

인앤아웃버거

메뉴&가격


오늘 인앤아웃버거를 다녀와서 햄버거 포스팅을 써볼까했는데

이번에 한국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는데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는 글을 보았네요!!!


작년 겨울에 먹고 오늘 오랜만에 먹어본!! 인앤아웃버거


줄 서서 기다릴 맛?ㅎㅎ



인앤아웃은 화이트와 레드의 디자인

뭔가 조금 촌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쉑쉑이 좀 더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사실 메뉴도 너어무 간단합니다.

더블 더블

치즈버거

햄버거

ㅋㅋㅋㅋ


더블더블은 패티 2개, 치즈 2개 해서 더블 더블이에요.


보통 가장 많이 시켜 먹는 것이 더블더블!!!


쉽게 주문하기에 보면 더블더블 + 감튀 + 음료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우리나라 가격을 생각해보면 저렴한듯합니다.

햄버거 둘이서 먹음 거의 이만원 돈 나오잖아요ㅠㅠ


요기서 함정은 택스 불함이라는거~

택스가 8프로정도 됩니다.



저의 주문은 더블더블 2개 + 어니언

감자튀김

음료


이렇게 주문했어요.



더블더블 빵빵한 햄버거


소고기 패티 2장 치즈도 2장 빵도 2장^^



맛이 어떠냐면...그냥 소고기 햄버거맛?


세상 특별했으면 첫번째 먹을 때 느낌이 퐉 왔을텐데 그건 아니었어요.


그렇게 먹은게 쉑쉑버거요.

진짜 다음 날 또 먹고싶은 버거가 쉑쉑이었어요.

특유의 불맛이 너무 맛있는 버거였어요.


인앤아웃은 깔끔한 맛? 단조로운 맛? 이런 느낌이에요.


제가 줄을 잘 안서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줄 서서 먹고픈 맛은 아녀요.

그리고 가격은 인앤아웃이 확실히 더 저렴해요.


쉑쉑이 그냥 쉑버거가 5.89달러

더블 쉑버거가 8.69달러였어요


더블더블이 3.95달러니까 엄청 저렴한 편이죠.

2개해서 7.9달러...


미국에서 이렇게 밥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서 햄버거를 많이 먹는 것같아요.

그냥 음식점 가면 일단 가격이 인당 최소 15달러는 기본이고

부가세에 팁까지하면 기본 가격에 20프로는 더 내야하거든요.

이런 곳은 팁이 없으니까요...ㅎㅎ


최소가 15달러에요....쌀국수 이런거ㅠㅠㅠ

고기 먹음 인당 30달러이상 생각해야죠ㅠㅠ


외식물가가 한국사람 입장으로 너무 비쌉니다.

다만...식료품 가격이 저렴해서 집에서 해먹으면 한국보다 잘 먹을 수 있는?

함정이있지요.



저는 다이어터라서....앞뒤로 빵 떼고 먹었더니 좀 짜더군요.


그냥 먹으면 맛있고 나름 신선하게 드실 수 있는 햄버거!!!


햄버거는 감튀와 탄산을 플러스하는 순간 칼로리 폭탄이죠.



정말 기본에 충실하고 깔끔한 버거입니다.

기본 버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극호할만한 햄버거!


인기가 많은 이유!



그리고 양파 추가해먹음 맛나요...ㅎㅎ


#인앤아웃 #인앤아웃버거 #인앤아웃버거메뉴 #인앤아웃버거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