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서브웨이 샌드위치 :: 로스트비프 꿀조합 샌드위치 주문하는 법

지금여기행복 2019. 7. 3. 09:57
반응형

서브웨이 샌드위치

로스트비프 꿀조합 샌드위치 주문방법


다이어트를 하면 바깥에서 먹는 음식에 예민해지기마련입니다.

그래도 나름 자주 들리는 이곳 서브웨이입니다.


햄버거보다는 훨씬 훨씬 건강한 느낌으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에요!!!

완전 좋아해요.


서브웨이 섭웨이~



서브웨이에가면....일단 세일 종목을 한번 봐주고

오늘은 로스트 비프 너로 정했다!!!


그리고 다이어터라면 다이어트 콜라를 주문해주세요ㅋㅋㅋ



서브웨이!!!



보통 저는 빵은 플랫을 좋아하지만 다이어터라면 위트를 주문해줍니다.


동생은 서브웨이가 빵이 맛없다고 안 좋아했는데 위트로 주문해서 먹이니까ㅋㅋ

빵이 맛있다고하네요!!!

저는 플랫취향인데 동생은 위트


서브웨이 빵은 종류가 많으니 취향의 맞는 빵을 선택하심 좋을 것같아요.


로스트 비프의 꿀조합은 디종홀스래디쉬와 후추입니다.

그리고 저는 올리브 오일을 추가하면 좀 더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진짜 꿀팁은 완전히 취향이 확고하지않는 이상

추천소스로 해주세요~라고하면 끝납니당..


그리고 먹고싶은 소스가 있다면 추가추가해주심 되세요.


저는 보통 추천소스 듬뿍이요라고 외쳐줍니다.



그리고 야채를 몽땅 넣은 서브웨이!!

건강하고 맛있고 가벼운 한끼로 좋아요.+


처음가면 조금 어려운 서브웨이 처음가면 조금 어렵지만


처음에 빵을 선택해주세요 - > 저는 위트

치즈는 -> 아메리칸이요!

데워드릴까요 -> 네~

야채는 -> 몽땅 많이 주세요!

소스 -> 추천소스로 많이 주세요.


이렇게 주문하면 참 쉽죠~^^

대답은 저의 대답이니까 조금씩 취향껏 변형하심 될 것같아용용


#서브웨이 #서브웨이샌드위치주문 #서브웨이주문하는법 #서브웨이로스트비프 #로스트비프 #로스트비프꿀조합 #서브웨이꿀조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