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수원 인계동 카페 드레브 :: 분위기 맛집

지금여기행복 2019. 4. 23. 10:01
반응형

수원 인계동 카페 드레브

분위기 맛집


화요일이네요~!!

주말에 수원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인계동에서 카페를 2군데를 다녀왔는데

요기 너무 이쁘네요!!!


취향저격이었어요.


인계동에도 요즘 예쁜 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서 갔는데 첫번째는 대실망ㅠㅠㅠㅠㅠㅠㅠ


두 군데 모두 3층 카페를 다녀왔는데

첫번째는..커피를 외국에서 직수입한다고해서 기대기대했는데

인테리어도 커피맛도 ㅎㅎㅎㅎㅎㅎㅎ

그저 웃음만^^


두번째 카페는 인테리어는 넘 이뻤고 커피맛도 무난했습니다!!

ㅠㅠㅠ

같이 간 친구들도 모두 만족 만족 넘나 다행이에요!



바 뒷쪽의 커피잔!

웨지우드, 빌래로이앤보흐, 로얄알버트 이것저것 보이네요.

저 알록달록이...커피 잔도 이름 알았는데 까먹었어요ㅠㅠㅠ

요즘 제 정신이 아닌가봐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넘 이쁘지않나요/.


홈카페를 이렇게 꾸며보고픈 욕심


이런거 갖다놓구....ㅎㅎㅎ

초도 붙이고!!!


사진 예쁘게 찍고픈 욕심ㅠㅠ



요즘 커피는 아아죠~^^



오후 5시경이 넘어서 가서

요즘 낮이 길어서 밝았다가 곧 해가 지더군요.


조명도 모두 간접등이여서 완전 은은한 분위기였어요.



따뜻한 커피를 시키면 예쁜 잔에 주네욤ㅎㅎㅎ



카페 드레브

문위기 맛집으로 인정


위치는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