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강남역 카페 추천 :: 초코초코한 더 달달

지금여기행복 2019. 4. 6. 12:58
반응형

강남역 카페

초코초코한 더 달달


강남역 언덕길 더 달달


달달하지만 꾸덕하고 진한 초콜렛을 먹고싶다면 강남역 더 달달 완전 추천합니다~!!!


그냥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먹는 핫초코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ㅠㅠ

물론 가격 차이가 좀 있긴하지만 핫 초코 맨날 먹는거 아니니까

이 정도 가격에는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CGV골목에 카페들 엄청 많은 곳에서도 숨어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 곳이 강남역 카페 거리인듯한데.....아닌가요ㅎㅎ

제가 나름 자주 다니는 곳은 이 곳밖에 없어서 다른 강남역 지리를 잘 몰라유ㅠㅠ


11번 출구 골목길만 섭렵해도 맛집과 카페가 엄청 많다는 사실^^


강남에 매일 같이 나가는 것이 아니라서 강남 가게 되면 그냥 이 골목에 자꾸만 들리게 되네요.




숨어있는 강남역 언덕길 더 달달



초콜렛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그리고 강남역에서 약속이있는데 갈 곳이 없을 때...ㅎㅎㅎ


숨어있는 카페지만 2층까지 있어서 나름 널널한 자리!!!

이곳에 혹시 자리가 없다면....11번출에는 엄청 많은 카페가 있다는 사실^^


나름 느낌있는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료를 만날 수 있어요.



단체석두 있구요.






요즘 이런 느낌의 감성 카페들 많잖아요!!^^



오늘 주문한 음료는 드립커피와 초코라떼


초코라뗴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저는 클래식 그리고 커피는 예가체프...^^


커피는 제가 맨날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데,........그냥 그랬어요.


초코카페에서는 초코음료를 강력 추천합니다.

클래식은 진짜. 존맛탱



강남역 카페 더 달달



집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맛이에요.

제가 집에서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모카 이런 종류의 음료는 잘 만들어 마셔요...^^

마셨어요.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잘 안 마시지만ㅠㅠ

이런 음료들은 카페 뺨 치게 잘 만들 수 있는데.....이건 따라할 수 없는 맛이에요.


어떤 초코를 써야 이런 맛이 나올까 궁금하네요!!^^

카페 더 달달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