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맛집

강남 중국집 :: 초선과 여포 :: 여름 별미 냉짬뽕 맛집

지금여기행복 2019. 7. 8. 16:46
반응형

강남 중국집

초선과 여포

여름 별미 냉짬뽕 맛집


이곳을 드디어 소개하게 되었네요.

강남역에 있는 저의 인생 냉짬뽕!!!!

초선과 여포입니다.


이곳에 다녀온 이후로 재방문을 하지 못하고 서울 명동쪽에 유명한 중국집 몇 곳에서 냉짬뽕을 먹었는데

이 맛이 아니었어요ㅠㅠㅠ진짜 여기 진짜 맛있어요.


냉짬뽕이요..

짜장면은 쏘쏘^^



이름은 초선과 여포


뭔가 중국음식이 먹고싶어서?

정말 우연히 찾아간 그곳이었어요.

뭐랄까. 강남을 헤매고 헤매다가ㅋㅋㅋㅋ밥먹을 곳이 없어서 에라잇 이곳이야 하고 들어간 곳이요.

그런데 역시 우연찮게 인생 냉짬뽕을 만났습니다.


와 정말 먹고싶네요........한국 들어가려면 3달 남은건 함정ㅠ



처음에 느낌은.....잘못왔나? 이런느낌ㅋㅋ

약간 단체 손님을 많이 받는 곳이라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

일단 자리는 많으니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보통과 곱배기가 동일한 가격~

그래서 욕심내서 2개 모두 곱배기 시켰다가 배터질뻔 했어요......


남편이랑 같이 갔는데도 둘이서 먹기 벅찬 양이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아니 강남에서 이 가격이면 싼가싶다가도 이곳은 중국집인데 싶다가도 그런 가격이지만


요즘 이 돈도 안 주고 먹을 수 있는게 뭐 있나요~ㅠㅠ

물가 너무 많이 올랐어요 슬프게요...


그래도 냉짬뽕은 맛있습니다.



짜장면부터, 지금보니까 맛있어보이긴하는데 임팩트 있는 맛이 아녔어요.

그냥 짜장면 우리가 아는 그 맛!!



곱배기라 양이 많다는거~기억하세요!!ㅎ



우리의 냉짬뽕, 냉짬뽕만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중국냉면도 먹어보고싶네요.

다른 곳에서 중국냉면을 먹어보긴했는데 그냥 그랬거든요...


뭔가 냉짬뽕과 중국냉면의 차이점을 연구?해보고싶네요.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저 국물과 그리고 면빨이 장난없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요 아래 저 소스를 같이 비벼먹음 더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하게 여름에 입맛을 돋우기에 딱이에요.

막 뭔가 여름이면 진이 빠진다고 해야하나요? 그럴 때 냉면 많이 먹잖아요.


냉면과는 또다른 진짜 별미에요.....

정말 먹고싶네요.


초선과 여포 꼭 드셔보세요...

엄청 유명한 집 같아보이지는 않았지만 정말 맛집 인정

추천



소스 비벼먹으면 또 별미!!



짜장면 사진 하나 잘 찍었네요.

왜케 맛나보이는거죠???ㅎㅎ


강남 중국집

초선과 여포

여름 별미 냉짬뽕 맛집




반응형